뉴스 > 비디오

코에이테크모 13작품이 한 자리에! '무쌍 스타즈' 한국어판 출시

/ 1

▲ '무쌍 스타즈' 패키지 사진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관련기사]

[프리뷰] 무쌍 스타즈, 무쌍 가문에 '시공의 폭풍'이 열렸다


디지털터치는 30일(목),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PS4용 액션게임 ‘무쌍 스타즈’ 한국어판을 정식 출시했다.

‘무쌍 스타즈’는 ‘진삼국무쌍’, ‘소피의 아틀리에’, ‘니오’ 등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다양한 게임 속 캐릭터들이 출연하는 ‘무쌍’ 시리즈 최신작이다. 시리즈 특유의 액션은 물론, 오리지널 신 캐릭터가 함께하는 이야기도 즐길 수 있다.

특히 ‘무쌍 스타즈’는 처음으로 프리 시나리오와 멀티 엔딩을 채용해, 이야기를 진행하는 배틀과 동료를 맞이하는 배틀 등, 다양한 전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어떤 배틀을 먼저 공략하느냐, 누구를 동료로 맞이했느냐에 따라 스토리가 변화해, 다양한 캐릭터 이벤트와 조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각 캐릭터는 원작의 특징을 반영한 다양한 기술로 적과 싸우거나 아군을 도울 수 있다. 여기에 캐릭터마다 연계기가 있거나, 상대에 따라 대화 내용이 바뀌는 등 캐릭터성을 잘 드러내고 있다. 플레이어는 조종하는 캐릭터 외에도 다양한 서포트 캐릭터를 함께 전장에 데려갈 수 있다.

‘무쌍 스타즈’ 한국어판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왕원희용 「카스미」 변장 의상’, 플레이어블 캐릭터 ‘오푸나’를 곧바로 사용할 수 있는 권리가 증정된다. 이어 ‘변장의상 3종 세트 다운로드 시리얼’도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무쌍 스타즈’ 한국어판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이며,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무쌍 스타즈'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무쌍 스타즈 2017. 03. 30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코에이테크모
게임소개
‘무쌍 스타즈’는 기존 코에이테크모의 대표작 캐릭터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액션게임이다. 주요 참전 작품으로 ‘닌자 가이덴’, ‘토귀전’, ‘진삼국무쌍’, ‘아틀리에’ 시리즈 등이 있다. 이전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처...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