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카카오-엔젤게임즈, '로드오브다이스' 공동 퍼블리싱

/ 4
▲ 공동 퍼블리싱으로 전환된 '로드 오브 다이스' (사진제공: 카카오)

카카오와 엔젤게임즈는 11일,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의 공동 퍼블리싱 전환을 발표했다.

카카오와 엔젤게임즈는 보다 탄탄한 서비스와 세세한 운영, 확대된 이용자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를 공동 퍼블리싱 모델로 전환한다. 카카오는 '카카오게임 S(카카오게임 퍼블리싱 서비스)'에 보드게임 요소와 전략성이 강한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가 추가됨에 따라 보다 다양한 성격의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

또한, 양사는 공동 퍼블리싱 전환과 더불어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의 일본, 미국, 오세아니아(호주, 뉴질랜드), 유럽 전국가 퍼블리싱에 대한 계약도 체결했다고 밝혔다.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의 글로벌 진출에 대한 세부 계획은 향후 공개될 예정이며, 양사는 게임 현지화, 마케팅 등 다양한 부분에 있어 협업할 계획이다.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는 공동 퍼블리싱 전환을 기념해 4월 중순부터 신규 시나리오 추가를 핵심으로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4월 11일 업데이트를 통해 시나리오에서 유저들의 앞을 가로막았던 '하이드'를 동료로 맞아들일 수 있게 됐다. 새롭게 추가된 강림 던전과 강림 챌린지를 클리어한 이용자는 보상으로 시나리오 캐릭터인 '하이드'를 다이서로 얻을 수 있다.

한편, 4월 셋째 주에는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에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될 예정이다. 셋째 주 업데이트에는 '2막' 시나리오가 처음 공개되며, 업데이트 기념으로 1막에서 적으로 등장한 '레이븐'이 신규 마스터 캐릭터로 등장한다. 그리고 넷째 주에는 2막의 무대인 영원의 탑(시나리오 모드) 15, 16층이 추가돼 본격적인 2막 이야기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