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녹스게임즈, 무협 웹게임 '인생온라인' 공개서비스 시작


▲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인생온라인' (사진제공: 녹스게임즈)

녹스게임즈는 지난 주 사전공개테스트를 마친 웹 RPG '인생온라인'이 13일(목)부터 공개서비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인생온라인'은 무협 판타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무림 고수들의 숨막히는 명승부를 서정적으로 그려낸 웹 RPG다. 주요 특징으로는 전투에 따라 여섯 가지의 직업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육도' 시스템, 접속만으로 영구적인 능력치가 상승하는 ‘법보’ 시스템, 캐릭터의 전투력과 접속시간에 따라 주어지는 일일보상 등이 있다. 이외에도 파티던전이나 보스레이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장비와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도 지속적인 재미를 선사하는 요소다.

녹스게임즈는 공개서비스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0일(일)까지 ‘인생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모든 회원에게 정식오픈 기념쿠폰을 지급하는 ‘새로운 인생을 만나보세요!’이벤트를 진행하고, 같은 기간 메일 출석 체크하는 유저에게 출석일수에 따라 보상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자유게시판에 정식오픈 축하 메시지를 게시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인생온라인’의 필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각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총 5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신규 서버 오픈 후 일주일간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전설급 아이템과 즉시 레벨업이 가능한 레벨승급단을 지급하는 상시 이벤트도 진행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사전공개 테스트를 통해 수렴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정식 오픈하게 되었다”며 “깔끔한 그래픽과 긴장감 넘치는 액션으로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며, 안정적인 운영 관리와 꾸준한 업데이트로 회원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인생온라인' 공개서비스는 13일(목) 오전 11시에 시작됐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ins.noxgam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인생온라인 2017. 04. 13
플랫폼
웹게임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녹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인생온라인'은 무협 판타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무림 고수들의 숨막히는 승부를 서정적으로 그려낸 웹 RPG다. 주요 특징으로는 전투에 따라 여섯 가지의 직업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육도' 시스템, 접속만으로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