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냥코가 돌아왔다, '냥코 레인저스' 사전예약 실시

/ 4


▲ 태사자와 보연사를 새로 추가한 '삼국블레이드' (사진제공: 네시삼십삼분)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일본 모바일 게임사 메모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냥코 레인저스’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냥코 레인저스’는 엽기적이고 깜찍한 고양이 캐릭터들의 독특한 매력으로 전 세계 베스트셀러 게임으로 등극한 ‘냥코 대전쟁’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캐주얼 게임이다. 특히 기존 유저들에게도 친숙한 원작의 냥코 캐릭터를 게임에 그대로 녹여낸 것이 특징이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조작과 더불어 캐릭터의 성장 및 조합에 따라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전 세계 2,8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원작의 인지도를 바탕으로 국내를 비롯한 일본, 대만, 북미 등 글로벌 동시 출시를 계획하고 있으며 ‘냥코 대전쟁’ 콜라보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냥코 레인저스’의 글로벌 사전예약은 금일(13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돌파 인원수에 따라 주요 재화인 고양이 통조림을 모든 유저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냥코 대전쟁’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냥코 티켓 및 고양이 통조림 등의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지금까지 개발한 모바일 게임들과는 다른 캐주얼 장르를 통해 글로벌 유저 공략에 나섰다”라며, “전 세계 유저에게 사랑받는 엽기 캐릭터 냥코 군단과 떠나는 즐거운 모험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냥코 레인저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https://early-bird.igtitan.com/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