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노블리아 각성 스킬 공개, '크리티카 모바일' 업데이트 실시

/ 4

▲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사진제공: 게임빌)

게임빌은 2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에서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근 공개된 신규 클래스 ‘노블리아’의 각성 액티브 스킬을 최초 공개했다. ‘진.앵커 슈터’, ‘진.왕망치’, ‘진.화염방사기’ 등 8종의 ‘노블리아’ 전용 각성 액티브 스킬을 탑재, 강력하면서도 화려한 공격 액션을 보여준다.

이와 함께 기존 강화 보석에 추가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보석 세공 시스템’도 새롭게 탑재하고, ‘미라클 프리스트’, ‘미라클 시스터’ 등 20종의 신규 아바타를 추가했다. 이밖에도 장비 진.초월 최대 단계를 20단계로 확장하는 등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게임빌과 올엠, 펀플로의 협력 시너지가 돋보이는 '크리티아: 천상의 기사단'은 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글로벌 서비스 운영 노하우가 조화되어 2년 9개월 동안 순항 중이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최대 7일 동안 접속하면 ‘랜덤 초월 운석 상자’, ‘아메시스트 9강 보석’, ‘캐럿’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봄맞이 출석 이벤트’를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