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6년만에 등장한 총잡이, '블소' 격사 업데이트 발표

/ 3

▲ '블레이드앤소울' 10번쨰 신규 클래스 '격사' 티저 영상 (영상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오는 6월 14일, 신규 클래스 '격사'를 업데이트한다.

엔씨소프트는 24일,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 격사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격사는 2015년에 업데이트된 기권사 이후 등장하는 블소의 10번째 클래스로, '블소' 1차 테스트 때부터 총을 사용하는 NPC 및 몬스터를 통해 밑그림이 공개된 바 있다. 

티저 영상에서는 총을 무기로 사용하는 격사와 함께, 이를 직업으로 삼는 캐릭터들(진소아, 이오락, 연화린, 포화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는 격사에 대한 정보 및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오는 6월 7일까지 '블소'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천음방(天音房:천하의 온갖 소식통을 관리하는 집단)'이라 이름 붙여진 서포터즈에는 게임을 즐기면서 SNS를 운영하는 모든 이용자가 지원할 수 있다. '천음방'에 선발된 이용자는 6월 14일부터 7월 18일까지 방원으로 활동하게 되며, 우수 방원으로 선정되면 상금(1등 2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격사 업데이트와 서포터즈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7년 만에 등장한 '격사' 티저 이미지 (영상제공: 엔씨소프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2003년 2월호
2003년 1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