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 이번 주말 플레이엑스포에서 만난다


▲ 플레이엑스포에 부스를 열고 일반 유저들과 만나는 '프리스타일2' (사진제공: 창유닷컴코리아)

창유닷컴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농구 대전게임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이하 프리스타일2)’가 플레이엑스포(PlayX4)에서 부스를 열고 유저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프리스타일2’는 모바일에서 실시간 농구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게임으로, 팀 단위로 게임을 즐기는 다른 스포츠 게임들과는 다르게 하나의 캐릭터만을 집중적으로 성장시키며 다른 이용자들과 합동 플레이를 즐긴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 13일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상위권에 안착해 최고 매출 순위 14위, 스포츠 게임 매출 순위 3위권에 자리 잡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기존 스포츠 게임들이 주로 매니지먼트 형식이었던 것에 반해 ‘프리스타일2’는 모바일에서 보기 드문 실시간 대전 방식임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성과를 거두어 더욱 의미가 있다는 평가다.

‘프리스타일2’는 오는 27일, 28일 이틀에 걸쳐 플레이엑스포 B2C 행사를 개최한다. 플레이엑스포 내 ‘프리스타일2’ 부스를 방문한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명함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치어리더와 함께하는 게릴라 프로모션, 포토월 촬영, 게임 다운로드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창유닷컴코리아 최혜연 지사장은 “프리스타일2에 대한 좋은 추억을 남겨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분이 과거 온라인 게임에 대한 향수와 프리스타일2 행사의 기억을 간직하고 돌아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2'는 길거리 농구와 힙합 문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스타일'의 정식 후속작이다. '프리스타일 2'는 전작보다 진화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레벨업 스트레스를 감소 시키는 스킬 트리 시스템, 실력이 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