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조이시티 '프리스타일2', 신규 캐릭터 카베르네 업데이트

/ 2
▲ 프리스타일2 신규 캐릭터 '카베르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에 신규 캐릭터 ‘카베르네’를 업데이트 했다고 23일 밝혔다. 

팀 아르카나 사신 ‘카베르네’는 확장 능력치, 집중 훈련에 특화된 올 포지션 캐릭터로 변신 능력까지 보유하고 있다. 공격 수비 교대 시 변신을 하게 되면 타로 카드 중 랜덤으로 1개의 카드를 뽑으며, 뽑은 카드의 각 포지션 별, 설정된 능력치를 획득하게 된다.

‘카베르네’는 10월 7일까지 진행되는 ‘사신의 카드 뒤집기’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신의 카드 뒤집기에서 빛바랜 카드를 얻으면 상점 아이템에서 교환할 수 있다.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10월 7일까지 ‘스타트업 대시’ ‘프투랜드’ 등 이벤트 미션을 진행 시 풍성한 보상이 주어지며, ‘스페셜팀 퀘스트’를 수행하면 보상이 락커룸으로 자동 지급된다.
조이시티 관계자는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신규 캐릭터와 다양한 이벤트로 여러분을 찾아 갈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지친 유저분들 새롭게 업데이트 된 프리스타일2로 기분 전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리스타일2'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2'는 길거리 농구와 힙합 문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스타일'의 정식 후속작이다. '프리스타일 2'는 전작보다 진화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레벨업 스트레스를 감소 시키는 스킬 트리 시스템, 실력이 비...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