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레이드앤소울, 총잡이 '격사' 사전등록 실시

/ 3

▲ '격사' 클래스 사전등록을 실시하는 '블레이드앤소울'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서 오는 6월 14일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클래스 '격사'에 대한 사전등록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격사' 사전등록은 31일부터 6월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게임 아이템(은하령, 은하수호석, 베테랑, 인텔리)이 주어진다.

또한, 사전 등록 기념 이벤트를 통해 격사의 무기인 총을 제련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총의 진화 단계에 따라 추가 보상(성운무기 12단계 상자, 격사용 신공패 상자 등)도 받을 수 있다.

블소의 신규 클래스 '격사'는 총을 무기로 사용한다. 격사는 2016년에 열린 ‘블소 토너먼트 2016 월드 챔피언십’에서 최초로 공개된 바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블소' 클래스는 총 10개(검사, 권사, 역사, 기공사, 암살자, 소환사, 린검사, 주술사, 기권사, 격사)로 늘어났다.

'격사' 업데이트와 사전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2003년 2월호
2003년 1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