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스포TV 게임즈, 스타 1과 스타 2 플레이오프 6월 1일 진행

/ 4

▲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로 진행되는 '진에어 SSL 클래식 시즌 1'의 플레이오프 2라운드(상)과
'스타 2'로 진행되는 '진에어 SSL 프리미어 시즌 1 플레이오프 2라운드(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포TV 게임즈)

스포TV 게임즈는 6월 1일 저녁 7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스타 2: 공허의 유산'으로 진행되는 '진에어 SSL 프리미어 시즌 1'과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로 진행되는 '진에어 SSL 클래식 시즌 1'의 플레이오프 2라운드를 진행한다.

우선 '스타 1'으로 진행되는 SSL 클래식 시즌 1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는 저그 김민철과 프로토스 윤용태가 대결을 펼친다. 창과 방패의 대결로 평가 받는 이번 경기는 전투의 신 윤용태와 철벽 김민철 두 선수가 생에 첫 '스타 1' 개인리그 결승을 진출을 노리고 있어 어느 때보다 치열한 대결이 예상된다.

이어지는 '스타 2' SSL 클래식 플레이오프 2라운드 경기에는 저그 강민수와 한지원이 동족전을 벌인다. 이번 경기에서 한지원이 승리할 경우 개인 통산 5번째 결승 진출을 달성하게 된다. 반대로 강민수가 승리할 경우 조중혁과 박령우에 이어 3번째 연속 SSL 결승 진출이자 첫 SSL 2연패에 도전하게 된다. 2라운드 승리 선수는 정규 시즌 1위로 결승에 먼저 안착한 테란 이신형과 결승을 치르게 된다.

한편, 스포TV 게임즈는 'SSL 시리즈' 포스트시즌을 기념해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선수들의 뱃지와 포토카드 세트를 현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스포TV 게임즈의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SSL 시리즈' 플레이오프 2라운드는 스포TV 게임즈의 IPTV와 케이블TV, 네이버e스포츠(바로가기), 유튜브(바로가기), eSportsTV(바로가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의 확장팩이다. '스타크래프트'의 엔딩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에는 테란과 저그는 2가지, 프로토스는 3가지 유닛...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