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HD로 돌아왔다, '바하 레벨레이션스' 리마스터판 예약 개시

/ 2
'바이오하자드 레벨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 로고 (사진제공: 게임피아)
▲ '바이오하자드 레벨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 로고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8월 23일부터 캡콤 아시아와 협력하여 액션 게임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대응 기종은 PS4, Xbox One이다.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은 바이오테러를 막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다국적 군사기관 ‘BSAA’ 창설 당시의 사건을 그린 ‘바이오 하자드 레벨레이션스’ HD 리마스터판이다. 이번 작에서 주인공 ‘질 발렌타인’은 실종된 ‘크리스 레드필드’를 찾기 위해 함정과 괴물이 가득한 여객선으로 향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캠페인 모드에서 ‘질 발렌타인’이 겪는 이야기와 서바이벌 호러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레이드 모드에서는 본편을 능가하는 볼륨의 핵앤슬래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언베일드 에디션’은 닌텐도 3DS로 발매된 원작과 달리 1080P의 고해상도와 높은 프레임을 지원하며, 발매된 모든 DLC 및 신요소 추가로 보다 재미를 높였다.

‘바이오하자드 레벌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 예약 판매는 8월 29일까지 진행되며, 게임은 8월 30일 발매된다. 심의는 청소년이용불가이다.







'바이오하자드 레벨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 '바이오하자드 레벨레이션스 언베일드 에디션'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바이오 하자드: 레벌레이션스'는 3DS로 발매된 '바이오 하자드' 시리즈 신작으로, '서바이벌 호러 장르로의 회귀'를 목표로 개발된 게임이다. 시리즈 4편과 5편 사이의 이야기를 다뤘으며 3DS의 기능을 살려 ... 자세히
게임잡지
2002년 3월호
2002년 2월호
2002년 1월호
2001년 12월호
2001년 11월호 부록
게임일정
2020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