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헬보이’도 참전, ‘인저스티스 2’ 신규 캐릭터 3인 공개


▲ '인저스티스 2' DLC '파이터 팩 2' 공식 홍보 영상 (영상출처: '인저스티스' 공식 유튜브)

네더렐름 스튜디오는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17'에서 23일(현지시간), ‘인저스티스 2’ DLC ‘파이터 팩 2’로 추가될 세 명의 캐릭터들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는 ‘모탈컴뱃’ 시리즈의 ‘라이덴’, DC 유니버스 악당 ‘블랙 만타’, 만화 주인공 ‘헬보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이전에 출시된 캐릭터 추가 DLC ‘파이터 팩 1’과 마찬가지로, 어둠 속에서 등장하는 세 캐릭터를 한 명씩 돌아가며 조명한다.

첫 번째로 등장하는 ‘라이덴’은 ‘모탈컴뱃’ 시리즈에 오랫동안 고정출연 해 온 캐릭터로 번개와 전기를 주요 공격수단으로 삼는다. 이번 영상에서도 ‘라이덴’은 막강한 뇌전을 휘두르며 적을 공격하고, 안개로 변해 적의 공격을 피하는 등 신비한 모습을 보여준다.


▲ 뇌전의 힘을 다루는 '라이덴'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두 번째로 나타나는 ‘블랙 만타’는 아직 국내에서는 유명하지 않은 캐릭터로 ‘아쿠아맨’의 주요한 적이다. ‘블랙 만타’는 첨단무기가 장착된 잠수복을 입고 싸우며, 이번 영상에서도 로켓포와 작살 총으로 무장하고 ‘라이덴’을 공격하며 등장한다.


▲ 첨단무기와 심해 잠수복으로 무장한 '블랙 만타'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마지막으로 ‘헬보이’는 미국 만화 출판사 다크 호스 코믹스의 주요 캐릭터다. 국내에서는 영화로 유명한 캐릭터인 ‘헬보이’는 인간에게 키워진 악마이며, 뛰어난 힘과 내구성을 지니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도 ‘블랙 만타’가 쏜 미사일을 맨손으로 붙잡아 추진 불꽃으로 담배에 불을 붙이며 등장한다.


▲ 특유의 힘과 터프함을 과시하며 등장한 '헬보이'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세 캐릭터가 포함된 ‘인저스티스 2’ DLC ‘파이터 팩 2’는 올 9월 12일 출시된다. 가격은 미정이나, 이전에 나왔던 ‘파이터 팩 1’과 구성이 비슷한 점을 감안하면 20달러(한화 22,570원)일 가능성이 높다. ‘파이터 팩 2’에 세 캐릭터 외에 어떤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는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네더렐름 스튜디오는 올 8월 27일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블랙 만타' 플레이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 '파이터 팩 2'에 포함된 세 추가 캐릭터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인저스티스2 2017. 05. 16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워너브라더스
게임소개
‘인저스티스2’는 대전격투게임 ‘모탈 컴뱃’ 시리즈로 유명한 네더렐름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인저스티스: 갓즈 어몽 어스’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과 동일하게 DC코믹스의 영웅들의 1 대 1 대전을 핵심으로 내세운다...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