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출시 전 무료 체험 가능, ‘인저스티스 2’ PC판 14일 발매


▲ '인저스티스2'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인저스티스 공식 유튜브)

콘솔판 발매 이후 한동안 소식이 없었던 ‘인저스티스2’ PC판 출시일이 드디어 발표됐다. 뿐만 아니라,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 대전을 잠시나마 무료로 즐겨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워너브라더스는 오는 11월 14일(화), 자사의 대전액션게임 ‘인저스티스2’ PC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발매에 앞서, 멀티플레이 테스트를 실시한다.

‘인저스티스2’는 지난 2013년 발매된 ‘인저스티스: 갓즈 어몽 어스’ 후속작으로, 배트맨, 슈퍼맨, 원더우먼 등 DC코믹스에 나오는 슈퍼히어로와 악당의 대전을 그린다. 특히 ‘모탈 컴뱃’으로 유명한 네더렐름스튜디오가 개발을 담당하여, 특유의 강렬한 액션을 담아내고 있다. 여기에 플레이어가 강력한 장비를 수집해 캐릭터를 꾸미고, 격투 방식을 설정할 수 있는 등 커스터마이징 요소도 크게 늘었다.

‘인저스티스2’ PC판 멀티플레이 테스트는 7일(화)부터 10일(금)까지 진행되며, 스팀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중에는 1 대 1 온라인 대전만 플레이 가능하며, 최근에 DLC로 출시된 '라이덴'을 포함한 본편 캐릭터와 주요 스테이지를 모두 체험해볼 수 있다.

‘인저스티스2’ PC판은 오는 11월 14일(화) 발매될 예정이며, 한국어화 여부는 미정이다.






▲ '인저스티스2'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사이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인저스티스2 2017. 05. 16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워너브라더스
게임소개
‘인저스티스2’는 대전격투게임 ‘모탈 컴뱃’ 시리즈로 유명한 네더렐름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인저스티스: 갓즈 어몽 어스’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과 동일하게 DC코믹스의 영웅들의 1 대 1 대전을 핵심으로 내세운다...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