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고품질로 즐기는 '유다희', 다크소울 리마스터 한국어판 출시


▲ '다크 소울 리마스터'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24일(목), PC, PS4, Xbox One 기종으로 ‘다크 소울 리마스터’ 한국어판을 발매했다.

‘다크 소울 리마스터’는 2011년 발매된 ‘다크 소울’을 현 세대 콘솔에서 즐길 수 있도록 리마스터한 게임이다. 특유의 다크 판타지 세계관, 그리고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게임 디자인과 액션을 고스란히 담았다.

여기에 각 콘솔에 맞춰 그래픽을 최적화해, 훨씬 뛰어난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게임 서버를 도입하며 최대 6명까지 함께 온라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친구와 매칭할 수 있는 ‘암호’ 기능도 추가된다. 이 밖에도 별도 판매되었던 DLC ‘아르토리우스 오브 디 어비스’가 기본적으로 수록된다.

이번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하여,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스피드런’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크 소울 리마스터’를 클리어 하는 모습을 촬영 후, 해당 영상 URL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기재하면 응모할 수 있다. 가장 빠르게 게임을 클리어 한 응모자 3인에게는 ‘심연을 걷는 자, 아르토리우스’ SD 피규어가 증정된다.

‘다크 소울 리마스터’ 한국어판과 발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경우, 오는 2018년 여름 중 출시될 예정이다.






▲ '다크 소울 리마스터' 공식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다크 소울 2011. 09. 22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프롬소프트웨어
게임소개
'다크 소울'은 던전을 탐험하는 긴장감, 적과 조우했을 때의 공포, 새로운 발견으로 느끼는 기쁨 등 RPG 본연의 재미와 성취감을 제공하는 게임 디자인을 추구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폐쇄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다크...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