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삼국블레이드,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4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한 '삼국블레이드' (사진제공: 네시삼십삼분)
▲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한 '삼국블레이드' (사진제공: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로 장수의 최고 등급과 최대 레벨, 장비 등급이 확장됐으며, 신규 지역과 새로운 장수 2종이 추가됐다. 먼저 각 장수의 최고 등급이 7성으로 확장됐다. 7성 장수는 기존 최고 등급이었던 6성 장수 2개를 조합해서 만들 수 있으며, 7성으로 진화 시 기존보다 강력한 능력치를 갖게 된다. 장수 등급 확장과 함께 장수의 최대 레벨은 기존 70에서 80으로, 장비 등급은 기존 S+4에서 S+8로 상향됐다. 또, 장비 승급에 필요한 재료를 크게 하향시켜 성장은 더 쉽고 빠르게 했다.

그리고 여덟 번째 신규 지역 ‘천하를 나누는 용’이 추가됐다. 일반과 무쌍 난이도 각 10스테이지씩 준비됐으며, 무쌍 난이도의 경우 제한된 시간 내에 마쳐야 하기 때문에 강력한 장수와 팀 구성이 요구된다.

신규 장수로는 관우의 딸 관은병과 마등의 딸이자 마초의 여동생 마운록이 추가됐다. 관은병은 강력한 방어력과 회복력이 장점인 장수로 공격과 동시에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또, 마운록은 적진 사이를 질주하며 타격을 입히거나 공격과 함께 상대를 느리게 하는 기술로 전장을 누빈다. 관은병과 마운록은 관우, 손권, 유비, 마초 등과 결합해 공격력, 생명력 증가나 기술 재사용 시간 감소 등 추가 효과를 보여준다.

한편,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9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7성 마운록 장수를 선물하며, 출석이벤트를 통해 모든 이용자에게 6성 장수 선택권 2장을 지급한다. 또, 신규 유저에게는 출석체크를 통해 장비, 조운, 제갈량을 각각 최대 2개씩 제공하고, 100만 금화, 300보옥 등 게임재화를 추가로 선물한다. 여기에 시즌2 사전예약 20만명 돌파를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관우, 여포, 손책, 하후돈 중 1개를 주는 ‘4성 명장 뽑기권’을 선물한다. 

네시삼십삼분 관계자는 “이용자 여러분들이 원하던 다양한 콘텐츠를 시즌2에 담아냈다”면서, “이번 시즌2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장수와 풍부한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하면서 모든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기는데 부족함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