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VR

서머레슨 3편 공개, 주인공은 저택의 소녀 '신조 치사토'

/ 3
'서머 레슨' 3편의 주인공 신조 치사토 (사진출처: 패미통)
▲ '서머 레슨' 3편의 주인공 신조 치사토 (사진출처: 패미통)


[관련기사]

[리뷰]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 딱 30분만 ‘여친’


발랄한 여고생과 금발 미소녀와의 교감을 그렸던 ‘서머 레슨’에 새로운 소녀가 찾아온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가 ‘서머 레슨’ 3편을 공개한 것이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31일, 일본 게임전문잡지 패미통을 통해 신작 ‘서머 레슨: 신조 치사토’를 공개했다. 게임 제목에 주인공 이름을 담는 시리즈 전통에 따라, 이번 작의 주인공은 신조 치사토라는 이름의 소녀다.

1편 ‘미야모토 히카리’가 어디에나 있을 법한 여고생이고, 2편 앨리슨 스노우가 금발의 유학생이었다면, 이번 작의 주인공 신조 치사토는 거대한 저택의 아가씨가 콘셉트다. 또한, 이전에는 찾아볼 수 없던 새로운 콘텐츠도 더해질 예정이다. 다만, 현재는 의자에 앉아있는 실루엣만 공개된 상황으로, 캐릭터 외모 특징이나 게임 상세 정보 등은 추후 공개된다.

반다이남코 ‘서머 레슨’은 생생한 VR 환경에서 미소녀와 교감하는 것을 담았다. 플레이어는 가정교사가 되어 미소녀를 가르치고,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국내에서도 지난 4월,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가 한국어화 발매돼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서머 레슨: 신조 치사토’는 오는 9월 7일, 주간 패미통을 통해 키 비주얼을 포함한 세부 정보가 공개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VR
장르
연애시뮬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서머 레슨: 신조 치사토’는 반다이남코에서 선보이는 플레이스테이션 VR용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으로, 가상현실 속에서 여러 히로인과 소통하는 재미를 내세웠다. 이번 ‘신조 치사토’ 버전에서는 기존작과 달리, 거...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3년 7월호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2003년 2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