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계속되는 이야기, '오르텐시아 사가' 2부 스토리 업데이트

/ 4
2부 업데이트를 진행한 '오르텐시아 사가' (사진제공: 와이디온라인)
▲ 2부 업데이트를 진행한 '오르텐시아 사가' (사진제공: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은 세가와 f4samurai에서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오르텐시아 사가'에서 2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한 2부 업데이트는 '오르텐시아 사가' 출시 이후 최대 규모 업데이트로, 1부에 이어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신규 시나리오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 간의 능력치와 스킬을 결합할 수 있는 종자 시스템을 공개했다. 종자 시스템은 같은 속성을 지닌 동일 등급의 캐릭터와 하위 등급의 캐릭터를 장착해 능력치와 스킬 일부를 가져올 수 있는 시스템으로, 기존 캐릭터에 두 종자 캐릭터의 능력치와 스킬이 더해져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불필요한 캐릭터들을 모아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뽑을 수 있는 EX뽑기도 새롭게 선보인다. 참, 돌, 타, 원 속성별로 총 8개의 캐릭터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기존에 보유한 캐릭터들을 게이지로 변환하여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최상위 등급의 캐릭터를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는 셀렉션 뽑기도 눈길을 끈다. 일정 기간 동안 데일리 미션 등을 통해 얻은 투표권을 모아 셀렉션 뽑기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유저들의 투표로 선정된 속성별 16개의 캐릭터 및 신챕터에 등장하는 신규 캐릭터 4개를 포함한 총 20개의 캐릭터가 셀렉션으로 추가된다.

와이디온라인은 “유저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2부가 드디어 공개됐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신규 스토리와 더불어 종자 시스템, EX뽑기, 셀렉션 뽑기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했으니 새롭게 시작된 2부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오르텐시아 사가’ 2부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