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팡스카이, 웹 MMORPG '가면무사' 정식서비스

가면무사
▲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가면무사' (사진제공: 팡스카이)

팡스카이는 자사 게임포털 팡게임 및 채널링사를 통해 웹 MMORPG '가면무사' 정식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가면무사'는 운명의 사자가 되어 폭정을 일삼는 악마 '혼돈전존'을 제거한다는 내용의 풀 3D 웹게임으로, 검협과 영녀, 나찰, 금강의 4개 캐릭터를 육성하여 전투를 벌이게 된다. 게임 내에는 매력적인 12종의 특색 있는 '탑승펫', 화려함을 극대화시켜 주는 '날개 시스템', 경험치와 보상이 가득한 '보스전'과 '던전시스템, 문파별 점령전인 '열국전쟁'은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극대화시킬 전망이다.

팡스카이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이벤트 4종을 진행한다. 우선 자유게시판에 운명의 무사가 된 것을 자축하는 글을 올리면 달성 회원수대로 보상을 지급하는 '운명의 무사 탄생 축하 이벤트’를 연다. 또 서버별 전투력과 레벨 1위에게는 1,000황금을 지급하고, 최강 군단 1, 2위에게도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략게시판에 공유한 유저 전원에게는 500금화권이 지급된다.

'가면무사'는 게임포털 팡게임과 네이버, 게임매니아, 온게이트, 피카온, 엠게임 등의 게임포털에서 동시에 서비스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가면무사 2017. 10. 24
플랫폼
웹게임 |
장르
MMORPG
제작사
팡게임
게임소개
'가면무사'는 운명의 사자가 되어 폭정을 일삼는 악마 '혼돈전존'을 제거한다는 내용의 풀 3D 웹게임으로, 검협과 영녀, 나찰, 금강의 4개 캐릭터를 육성하여 전투를 벌이게 된다. 게임 내에는 매력적인 12종의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