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8개 도시와 5개 섬, '배틀그라운드' 사막 맵 공개

'배틀그라운드' 사막 맵 '미라마' 전체 맵 (사진출처: 펍지 공식 블로그)
▲ '배틀그라운드' 사막 맵 '미라마' 전체 맵 (사진출처: 펍지 공식 블로그)

그동안 단편적인 정보만 나왔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사막 맵에 대한 상세 정보가 공개됐다.

펍지는 6일, '배틀그라운드' 두 번째 전장인 사막 맵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사막 맵의 공식 명칭은 '미라마(Miramar)'로, 8개의 도시와 소규모 마을, 5개의 크고 작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다.

'미라마'에서 가장 큰 도시인 로스 레오네스(Los Leonos)는 맵 중앙 하단에 위치한다. 상점가와 건설 중인 고층 빌딩이 밀집해 있으며, 황금색으로 빛나는 시티 센터가 특징이다. 고층빌딩 내부와 상가 건물 내부에서 장비를 획득할 수 있어 치열한 시가전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맵 서북쪽에 자리잡고 있는 엘 포소(El Pozo)는 대규모 산업단지와 유흥가로 구성된 두 번째로 큰 도시다. 버려진 섬유 공장의 잔해 속에서 파밍이 가능하며, 일종의 격투장인 Luchador Arena가 위치하고 있다. 또한 오토바이 곡예 운전이 가능한 구덩이가 있어 자신의 운전 실력을 테스트 할 수도 있다.

그 아래에 위치한 몬테 누에보(Monte Nuevo)는 사방이 벽으로 둘러싸여 있는 도시로, 엄폐물이 많아 잠시도 방심할 수 없는 곳이다. 더 아래로 내려간 해안가에는 바예 델 마르(Valle del Mar)가 위치한다. 마을 중앙을 가로 지르는 다리와 커다란 교회가 있는 마을로, 다리를 둘러싼 접전이 예상된다.

이밖에 교통 요지이자 학교가 위치한 라 코브레리아(La Cobreria), 언덕에 둘러싸인 분지 마을 산 마르틴(San Martin), 카지노 명소인 페까도(Pecado), 계획도시 형태로 조성된 섬유산업단지 추마세라(Chumacera), 그밖에 각종 소규모 마을과 전략적 요충지가 플레이어들을 기다린다.

'배틀그라운드' 사막 맵 '미라마'는 곧 있을 3차 테스트 서버 오픈 때부터 플레이 가능하다. 자세한 테스트 서버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배그 사막맵

배틀그라운드 사막

'배틀그라운드' 사막맵 상세 도시별 이미지 (사진출처: 펍지 공식 블로그)
▲ '배틀그라운드' 사막맵 상세 도시별 이미지 (사진출처: 펍지 공식 블로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