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유비소프트, 고스트 리콘에 외계인 '프레데터' 영입


▲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프레데터 트레일러 (영상출처: 유비소프트 공식 유튜브)

[관련기사]

마약상과의 전쟁을 그린 유비소프트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에 독특한 새로운 인물이 찾아온다. 지금까지 현실적인 전장을 그려왔던 것과 달리, 외계인 프레데터가 등장하는 것이다.

유비소프트는 13일(현지기준)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에 무료로 추가되는 스페셜 챌린지 ‘프레데터’를 공개했다. 콘텐츠 내용은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강력한 기술력을 지닌 외계인 사냥꾼 프레데터와의 싸움을 그린다. 특히 인간 병사를 상대하던 것과 비교하면 보다 힘든 싸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게임 속 프레데터는 영화에서 사용했던 각종 능력을 그대로 사용한다. 공개된 트레일러에서 프레데터는 열 감지 카메라를 통해 빽빽한 정글 속에서도 인간들의 위치를 쉽게 확인하고, 스텔스 능력을 활용해 기척을 감추고 접근한다. 또한, 프레데터를 상징하는 무기 ‘플라즈마 캐스터’의 독특한 삼각형 조준점까지 확인할 수 있다.

프레데터와의 싸움에서 살아남는다면 독특한 보상을 손에 넣을 수 있다. 특히 ‘프레데터 마스크’는 장비하면 프레데터처럼 주변 사물을 볼 수 있는 장비다. 이외에도 게임 내 상점에서 판매하는 ‘프레데터 팩’을 구입하면 영화 속 인물을 재현할 수 있는 무기와 치장 아이템, 근접 공격 모션 등을 얻을 수 있다.

PvP 모드 ‘고스트 워’에서도 프레데터 관련 콘텐츠가 추가된다. 영화에서 프레데터와 1 대 1 대결을 펼친 용맹한 군인 ‘더치’를 모티브로 하는 클래스다. 이 클래스는 ‘고스트 워’ 패스나 시즌 패스 구매자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프레데터 콘텐츠는 오는 12월 14일 무료로 업데이트된다.

프레데터

프레데터

프레데터
▲ '고스트 리콘 와일드 랜드' 트레일러 일부 이미지 (사진출처: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프레데터

프레데터

프레데터
▲ 프레데터 콘셉트의 장비들 (사진출처: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는 유비소프트 대표 FPS 타이틀 ‘톰 클랜시의 고스트 리콘’ 시리즈 신작이다.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특수부대 ‘고스트’의 일원으로, 마약상들이 가득한 볼리비아에서 임무를 수행하게 된...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