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지막 기사단 스토리, 마비노기 '피날레' 업데이트


▲ '마비노기' 겨울 업데이트 '피날레'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12월 14일, 자사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겨울 업데이트 '피날레'를 실시했다.

이번 1차 업데이트로 메인 스트림 'G21 수호자의 길' 1부 시나리오와 신규 지역, '필드 레이드', '무기 에르그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신의 기사단' 대미를 장식할 신규 시나리오를 공개했다. 신입 기사단원 '르웰린'이 등장하며, 기사단의 잊혀진 성지에서 펼쳐지는 '알반 기사단'의 새로운 스토리가 시작된다.

이와 함께 신규 지역 '아발론'이 열린다. 고대 '알반 기사단'의 영원한 안식처였던 '아발론' 안에는 '세계수', '버려진 야영지', '잊혀진 해변' 등 각양각색의 지역이 자리하고 있다.

또 무기에 잠재된 '에르그'의 힘을 발현시킬 수 있는 '무기 에르그 시스템', '모쿠르칼피', '실반 드래곤' 등 고대 몬스터를 사냥해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아발론 필드 레이드'도 적용됐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28일까지 'G21' 신규 콘텐츠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아발론 날개귀 토끼 미니돌', '기사단 문장 상점 가방 쿠폰'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퀘스트 달성 시 추첨을 통해 5,000 넥슨캐시를 추가 선물한다.  또한, 12월 21일까지 캐릭터명 글자 수를 8글자까지 생성할 수 있는 '8글자 캐릭터명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비노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마비노기' 피날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