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7개 클래스 동시에, '테라' 첫 각성 업데이트 진행


▲ '테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2월 21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이 개발한 MMORPG, '테라'에 클래스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테라' 첫 각성 업데이트로 '창기사', '무사', '광전사', '검투사', '권술사', '사제', '정령사' 등 7개 클래스 각성을 제공한다. '각성'을 하면 클래스마다 최소 4종에서 8종의 신규 스킬이 등장하며, 새롭게 시작되는 스토리라인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내년 2월까지 신규 던전과 전장, 아이템 등 총 4차에 걸친 겨울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내년 1월 18일까지 '발키온 연합 지령서' 완료 시 얻은 포인트를 총 1억 원 규모의 넥슨캐시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1월 28일까지 매주 주말 플레이 시간에 따라 게임 아이템이 포함된 '겨울각성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라 . 01. 01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