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전체

[피규어메카] 아이돌 하면 누구? ‘아이돌마스터’ 본가편

/ 1
<피규어메카> 매혹적인 게임 피규어의 세계로 GO!

진정한 명작 게임이라면, 그 캐릭터까지 수집하고 싶어지는 것이 인지상정! 게임메카는 최근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인 신상 피규어를 소개하는 '피규어메카'를 신설했습니다. 게임 피규어가 있는 곳엔 어디든 달려가는 남자, Hawe가 전해드리는 피규어의 세계로 떠나볼까요?

안녕하세요, 피규어 소개하는 남자 Hawe입니다. 오늘은 추위에 벌벌 떨면서도 ‘어떤 피규어를 독자분들에게 소개해드릴까’ 라는 고민을 했습니다. 그러던 중 문득 길가에 붙어 있는 아이돌 그룹 홍보 포스터가 눈에 들어왔어요.

일반적으로 아이돌 하면 무대 위에서 춤추고 노래하는 귀엽고 예쁜 소녀들이나 카리스마 넘치고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남성들을 생각하게 됩니다. 그러나 우리가 누굽니까. 게이머라면 모름지기 ‘러브라이브’, ‘Wake up girls’, ‘Bang Dream!’ 등 가상 아이돌을 떠올려야 정상 아닐까요! 

바야흐로 가상 아이돌의 시대. 어떤 작품을 소개해드려야 할 지 실로 결정하기 어렵습니다. 아무래도, 이들에 앞서 옛날부터 가상 아이돌 영역을 개척하고 오랫동안 사랑받는 작품을 다루는 것이 맞겠죠? 바로 ‘아이돌마스터’ 입니다.


▲ 2017년 12월 21일 PlayStation 4 로 일본과 함께 동시 발매된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 트레일러 영상, ‘아이돌마스터’는 2005년부터 시작된 오랜 역사를 간직한 시리즈다 (영상출처 : 유튜브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아시아 공식 채널)

‘아이돌마스터’는 아케이드로 2005년 7월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햇수로만 봐도 올해가 13년차죠. 그 동안 콘솔로 이식되기도 하고, 때론 흥행참패로 시리즈가 끝나는 게 아닌가 우려되던 시기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애니메이션이 대성공하고 PS 진영으로의 이식도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며 지금까지 꾸준히 시리즈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물론 ‘아이돌마스터’의 진정한 매력을 느끼기 위해서는 게임을 해 보는 것이 최고입니다. 아무래도 춤추고 노래하는 아이돌을 시각적, 청각적으로 느끼며 그녀들을 키워나간다는 둘도 없는 경험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러.나! 피규어메카를 보러 오신 독자분들이시라면 당연히 피규어도 가지고 싶은 것이 인지상정.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시리즈가 오래된 만큼 캐릭터들의 외형이 초기에 비해 변화폭이 크고 느낌이 많이 달라지기도 했지만, 이번 피규어메카 ‘아이돌마스터’ 편에서는 비교적 최근 모습으로 소개드리겠습니다. ‘아이돌마스터’ 피규어의 매력 속으로 푹 빠져 보시죠.

아이돌마스터를 지켜온 영원한 리더 ‘아마미 하루카’

아이돌마스터 피규어
▲ 아마미 하루카 (사진출처: 아이돌마스터 공식 홈페이지)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캐릭터는 리더로서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를 오랫동안 지켜온 ‘아마미 하루카’입니다. ‘아마미 하루카’하면 밝은 웃음과 함께 두 갈래 리본을 꼽을 수 있는데요, 이 하루카의 귀엽고 밝고 쾌활한 모습을 표현한 피규어를 엄선해 보았습니다. 



아이돌마스터 피규어
▲ phat! 아마미 하루카 1/8 스케일 피규어, 밝고 활기찬 모습이 그대로 피규어에 녹아있다. 트레이드마크인 두 리본은 빠질 수 없는 포인트. 2018년 4월 발매예정이며, 가격은 11,0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코토부키야 큐포쉬 아마미 하루카, 논스케일 특유의 참을 수 없는 귀여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표정 및 파츠, 큐포쉬의 장점인 자석 플레이트로 안정감 있는 포즈를 구현할 수 있다. 가격은 3,500엔(세금별도) (출처 : 코토부키야 공식 홈페이지)
▲ 코토부키야 큐포쉬 아마미 하루카, 논스케일 특유의 참을 수 없는 귀여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표정 및 파츠, 큐포쉬의 장점인 자석 플레이트로 안정감 있는 포즈를 구현할 수 있다. 가격은 3,5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 코토부키야 공식 홈페이지)

‘큿..’ 으로 대표되는 ‘키사라기 치하야’

‘키사라기 치하야’는 시리즈 내에서 소극적이고 내성적이지만 끊임없이 노력하는 뛰어난 노래실력의 캐릭터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하지만 팬들 사이에서는 더 큰 관심이 있었으니… 72 사이즈로 대표되는 빈유 속성입니다. 이를 지적받으면 ‘큿’ 이라고 분해 하는데, 이 말버릇이야 말로 치하야를 대표하는 대사이기도 하죠. 과연 피규어들도 그것이 반영되어 있을까요? 큿…

키사라기 치하야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 키사라기 치하야 (사진출처: 아이돌마스터 공식 홈페이지)

키사라기 치하야 피규어

phat! 키사라기 치하야 1/8 스케일 피규어, 치하야의 캐릭터 색인 푸른색의 조화와 함께 흘깃 쳐다보는 표정이 심쿵하다. 물론 많은 팬들의 관심인 특정 신체비율 역시 잘 구현되어 있다. 2018년 3월 발매예정이며, 가격은 11,0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 phat! 키사라기 치하야 1/8 스케일 피규어, 치하야의 캐릭터 색인 푸른색의 조화와 함께 흘깃 쳐다보는 표정이 심쿵하다. 물론 많은 팬들의 관심인 특정 신체비율 역시 잘 구현되어 있다. 2018년 3월 발매예정이며, 가격은 11,0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 코토부키야 큐포쉬 키사라기 치하야, 노래에 열정을 다하는 아이돌답게 노래하는 연출이 돋보인다. 애니메이션에서 나왔던 치하야의 대역 판넬 파츠는 눈여겨볼 포인트! 가격은 4,2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 코토부키야 공식 홈페이지)

소극적이지만 순수한 ‘하기와라 유키호’

소극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그 성격을 극복하기 위해 아이돌을 지망한 ‘하기와라 유키호’는 낯가림이 심하고 부끄러움이 많은 귀엽고 순수한 소녀입니다. 얼마나 부끄러운지 삽을 들고 구멍을 파서 숨으려는 모습도 자주 보이죠. 시리즈 초기 하루카와 치하야와 함께 아이돌마스터를 이끌어온 멤버입니다.

하기와라 유키호
▲ 하기와라 유키호 (사진출처: 아이돌마스터 공식 홈페이지)





▲ phat! 하기와라 유키호 1/8 스케일 피규어, 바람이 부는것 같은 역동적인 포즈에 귀여움과 청순함 속에서 묘한 색기까지 함께 한 피규어. 특히 바람에 날아갈듯한 모자의 표현이 인상적이다. 가격은 8,4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코토부키야 큐포쉬 하기와라 유키호, 유키호의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잡은 구멍을 파기 위한 ‘삽’이 파츠로 제공되며, 곤란한 표정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 두 배! 가격은 3,800엔(세금별도) (출처 : 코토부키야 공식 홈페이지)
▲ 코토부키야 큐포쉬 하기와라 유키호, 유키호의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잡은 구멍을 파기 위한 ‘삽’이 파츠로 제공되며, 곤란한 표정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 두 배! 가격은 3,800엔(세금별도) (출처 : 코토부키야 공식 홈페이지)

든든한 우리형(?) ‘키쿠치 마코토’

보이시한 외모와 목소리로 작중 내에서 여자팬들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 ‘키쿠치 마코토’. 실제로 성격도 활기차고 씩씩하다. 종종 남자 취급을 받기도 하고 간혹 왕자님 같은 역할을 맡지만, 일단은 여자아이인 키쿠치 마코토. 일부 팬덤에서는 ‘우리형’이라고도 부르는데요, 키쿠치 마코토의 피규어는 어떤 매력을 부각시켜서 나왔을까요?

키쿠치 마코토
▲ 키쿠치 마코토 (사진출처: 아이돌마스터 공식 홈페이지)



phat! 키쿠치 마코토 1/8 스케일 피규어, 마코토의 스포티하고 활기찬 모습이 역동적으로 표현되있다. 정말 여성팬이 많아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은 우리형이다. 가격은 8,4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 phat! 키쿠치 마코토 1/8 스케일 피규어, 마코토의 스포티하고 활기찬 모습이 역동적으로 표현되있다. 정말 여성팬이 많아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은 우리형이다. 가격은 8,4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 메가하우스 키쿠치 마코토 브릴리언트 스테이지 아이돌마스터2 바이탈 선플라워 버전, 마코토 특유의 씩씩함과 여성적인 복장으로 중성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가격은 7,8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 메가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웃~우~!’ 성실하고 웃음을 잃지 않는 ‘타카츠키 야요이’

다른 사람에게 항상 힘을 주는 ‘타카츠키 야요이’는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 밝은 소녀입니다. 집에서는 가사를 도맡고 동생들을 챙기는 어려움 속에서도 활기찬 모습에 흐뭇한 아빠미소까지 짓게 되는 ‘타카즈키 야요이’. 그녀의 웃음 가득한 피규어를 살펴볼까요?

타카츠키 야요이
▲ 타카츠키 야요이 (사진출처: 아이돌마스터 공식 홈페이지)



phat! 타카츠키 야요이 1/8 스케일 피규어, 보고만 있어도 힘이 나는 미소로 인해 아빠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캐릭터. 명랑하고 쾌활함이 피규어에서 발산되고 있다. 7,389엔(세금별도) (출처: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 phat! 타카츠키 야요이 1/8 스케일 피규어, 보고만 있어도 힘이 나는 미소로 인해 아빠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캐릭터. 명랑하고 쾌활함이 피규어에서 발산되고 있다. 7,389엔(세금별도)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코토부키야 큐포쉬 타카츠키 야요이, 의상은 극장판에서 선보였던 디자인이며 야요이의귀여운 밝은 미소가 큐포쉬 특유의 귀여움과 시너지효과를 내며 구매욕을 자극한다. 가격은 3,5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 코토부키야 공식 홈페이지)
▲ 코토부키야 큐포쉬 타카츠키 야요이, 의상은 극장판에서 선보였던 디자인이며 야요이의귀여운 밝은 미소가 큐포쉬 특유의 귀여움과 시너지효과를 내며 구매욕을 자극한다. 가격은 3,5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 코토부키야 공식 홈페이지)

떠들썩한 장난꾸러기 쌍둥이 자매 아이돌 ‘후타미 아미, 후타미 마미’

‘아이돌마스터’에서 장난꾸러기 속성을 가지고 있는 쌍둥이인 후타미 아미와 후타미 마미, 머리를 오른쪽으로 묶었으면 아미, 왼쪽으로 묶었으면 마미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일란성 쌍둥이이긴 하지만 미묘하게 다른 점을 찾을 수 있는데, 아미가 좀더 장난스럽다면 마미는 살짝 성숙한 느낌을 줍니다.

아타미 아미와 마미
▲ 아타미 아미와 마미 (사진출처: 아이돌마스터 공식 홈페이지)




phat! 후타미 아미 & 후타미 마미 1/8 스케일 피규어, 까불까불함과 천방지축인 느낌이피규어에서 느껴진다. 마미의 여유로운 포즈와 표정, 그리고 아미의 함박웃음을 보고 있으면 절로 행복해진다. 가격은 17,8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 phat! 후타미 아미 & 후타미 마미 1/8 스케일 피규어, 까불까불함과 천방지축인 느낌이피규어에서 느껴진다. 마미의 여유로운 포즈와 표정, 그리고 아미의 함박웃음을 보고 있으면 절로 행복해진다. 가격은 17,8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츤데레 속성 재벌가 따님 ‘미나세 이오리’

넓은 이마를 가진 ‘미나세 이오리’는 부잣집 재벌 따님 설정으로, 나이는 어리지만 고압적인 자세를 취합니다. 부잣집 아가씨면 츤데레라는 속성은 피할 수 없는 속성일까요? 미나세 이오리도 츤데레적인 성격을 가지고 툴툴거리긴 하지만 프로듀서를 신뢰하는 아이돌입니다.

미나세 이오리
▲ 미나세 이오리 (사진출처: 아이돌마스터 공식 홈페이지)



phat! 미나세 이오리 1/8 스케일 피규어, 항상 가지고 다니는 토끼인형 ‘우사짱’도 구현! 새침한 표정의 미나세 이오리를 알고 있는 팬들이라면 귀여운 표정을 보고 구원받는 느낌이 들 것이다. 가격은 7,222엔(세금별도) (사진출처 :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 phat! 미나세 이오리 1/8 스케일 피규어, 항상 가지고 다니는 토끼인형 ‘우사짱’도 구현! 새침한 표정의 미나세 이오리를 알고 있는 팬들이라면 귀여운 표정을 보고 구원받는 느낌이 들 것이다. 가격은 7,222엔(세금별도) (사진출처 :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코토부키야 큐포쉬 미나세 이오리, 미나세 이오리의 화내는 듯한 표정과 귀여운 표정이 갭을 만들어내 팬에게는 각자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표정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4,2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 코토부키야 공식 홈페이지)
▲ 코토부키야 큐포쉬 미나세 이오리, 미나세 이오리의 화내는 듯한 표정과 귀여운 표정이 갭을 만들어내 팬에게는 각자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표정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4,2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 코토부키야 공식 홈페이지)

765프로의 큰언니 ‘미우라 아즈사’

‘미우라 아즈사’는 ‘아이돌마스터’ 후보생 중 나이가 가장 많지만, 정신적 지주로써 차분한 캐릭터입니다. 너무 차분하다 못해 느리기까지 한 행동이 다소 답답해 보일 때도 있고, 방향치 속성도 있어서 엉뚱한 행동을 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초기에는 머리가 길었지만, ‘아이돌마스터 2’부터 머리를 숏컷으로 자르고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캐릭터입니다. 몸매도 좋은 탓에 팬도 많은데요, 피규어도 잘 구현을 했을까요?

미우라 아즈사
▲ 미우라 아즈사 (사진출처: 아이돌마스터 공식 홈페이지)



phat! 미우라 아즈사 1/8 스케일 피규어, 캐쥬얼한 옷의 디테일이 살아있다. 물론 폭발적인 몸매도 잘 표현됐으며, 표정에서는 느긋느긋함을 잘 살려내었다. 가격은 8,4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 phat! 미우라 아즈사 1/8 스케일 피규어, 캐쥬얼한 옷의 디테일이 살아있다. 물론 폭발적인 몸매도 잘 표현됐으며, 표정에서는 느긋느긋함을 잘 살려내었다. 가격은 8,4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굿스마일컴퍼니 아이돌마스터 미우라 아즈사 ’운명의 순간’. 긴 머리 시절을 그리워하는 팬을 위해 준비했다. 운명의 사람을 찾아 결혼에 이르는 미우라 아즈사의 모습을 표현해내어 아즈사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가격은 9,333엔(세금별도)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 굿스마일컴퍼니 아이돌마스터 미우라 아즈사 ’운명의 순간’. 긴 머리 시절을 그리워하는 팬을 위해 준비했다. 운명의 사람을 찾아 결혼에 이르는 미우라 아즈사의 모습을 표현해내어 아즈사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가격은 9,333엔(세금별도)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아이돌과 프로듀서를 겸업, 아키즈키 리츠코

초기에는 765프로덕션의 인재 부족으로 아이돌 활동을 했지만, 겸업으로 매니저를, 더 나아가 프로듀서 일까지 하게 되는 ‘아키즈키 리츠코. 아무래도 리츠코하면 안경속성과 양갈래 땋은 머리가 대표적이지만, 시리즈가 진행되며 뒤로 치켜묶은 헤어스타일로 등장하기도 합니다. 안경속성 피규어인 리츠코를 만나볼까요?

아키즈키 리츠코
▲ 아키즈키 리츠코 (사진출처: 아이돌마스터 공식 홈페이지)





phat! 아키즈키 리츠코 1/8 스케일 피규어, 일하러 가는듯 커리어 우먼 같은 모습이지만 역동적인 모습과 발랄한 표정은 리츠코가 아이돌 출신임을 숨길 수 없다. 가격은 9,0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 phat! 아키즈키 리츠코 1/8 스케일 피규어, 일하러 가는듯 커리어 우먼 같은 모습이지만 역동적인 모습과 발랄한 표정은 리츠코가 아이돌 출신임을 숨길 수 없다. 가격은 9,0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미키인거야~! 게으른 천재 호시이 미키

‘호시이 미키’는 ‘아이돌마스터’ Xbox360 버전에서 새로 등장한 신캐릭터입니다. 자는 것을 좋아하지만, 재능이 뛰어나 애니메이션에서는 조금의 연습으로 안무를 소화하는 등 남다른 능력을 보여줍니다. 금발 염색이라는 아이덴티티와 수준급 몸매로 사기캐릭터의 면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력만점 아이돌 호시이 미키의 피규어는 어떨까요?

호시이 미키
▲ 호시이 미키 (사진출처: 아이돌마스터 공식 홈페이지)



phat! 호시이 미키 1/8 스케일 피규어, 디테일한 금발과 함께 귀여운 표정 그리고 아찔한 도발적인 자세로 호시이 미키팬들의 구매를 자극한다. 가격은 7,4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 phat! 호시이 미키 1/8 스케일 피규어, 디테일한 금발과 함께 귀여운 표정 그리고 아찔한 도발적인 자세로 호시이 미키팬들의 구매를 자극한다. 가격은 7,4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 코토부키야 큐포쉬 호시이 미키, 역시 귀여운 캐릭터는 논스케일 피규어도 귀엽다! 특히미키가 좋아하는 주먹밥을 들고 행복해하는 표정을 보면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가격은 3,5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코토부키야 공식 홈페이지)

신비주의 캐릭터 ‘시죠 타카네’

우아하며 신비한 아가씨 같은 느낌의 ‘시죠 타카네’. 하지만 가끔 엉뚱한 행동을 하기도 하는 4차원적인 모습도 보여줍니다. 특히 라멘을 좋아하는데요, 애니메이션에서는 라멘을 엄청나게 해치우는 모습을 보여주며 다소 엉뚱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은발에 적안이라는 독특한 외모와 이중적 매력으로 인해 팬이 많은 시죠 타카네. 피규어에서도 그 범상치 않은 모습을 만나보시죠.

시죠 타카네
▲ 시죠 타카네 (사진출처: 아이돌마스터 공식 홈페이지)



phat! 시죠 타카네 1/8 스케일 피규어, 금발의 미키라면 은발의 타카네. 피규어에서는 타카네의 4차원적인 모습을 느끼긴 어렵지만 도도한 모습과 함께 남다른 포스를 느낄 수 있다. 은발머리 웨이브의 조형이 빠져들만큼 아름답다. 가격은 8,0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 phat! 시죠 타카네 1/8 스케일 피규어, 금발의 미키라면 은발의 타카네. 피규어에서는 타카네의 4차원적인 모습을 느끼긴 어렵지만 도도한 모습과 함께 남다른 포스를 느낄 수 있다. 은발머리 웨이브의 조형이 빠져들만큼 아름답다. 가격은 8,0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코토부키야 큐포쉬 시죠 타카네, 큐포쉬로 귀엽게 표현된 타카네도 좋지만, 역시 타카네하면 라멘! 라멘을 먹는 표정은 시죠 타카네의 도도한 모습과 떨어진 4차원표정이라 기묘하게 끌리는 매력이 있다. 가격은 4,8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코토부키야 공식 홈페이지)
▲ 코토부키야 큐포쉬 시죠 타카네, 큐포쉬로 귀엽게 표현된 타카네도 좋지만, 역시 타카네하면 라멘! 라멘을 먹는 표정은 시죠 타카네의 도도한 모습과 떨어진 4차원표정이라 기묘하게 끌리는 매력이 있다. 가격은 4,8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코토부키야 공식 홈페이지)

오키나와에서 온 에너지 넘치는 소녀, 하이사이! ‘가나하 히비키’

초반에는 라이벌이었다가 ‘아이돌마스터 2’에서 765프로덕션으로 이적한 ‘가나하 히비키’. 살짝 탄듯한 피부와 자유분방한 밝고 활기찬 성격으로 이국적인 매력을 뽐냅니다. 특히 가나하 히비키의 특징으로는 오키나와에서 온 아이돌이라는 설정과 함께 동물들을 좋아하는 모습입니다. 애니메이션에서는 히비키의 애완 햄스터 ‘햄조’의 활약도 뛰어나 히비키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였습니다. 에너지 넘치는 히비키의 피규어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나하 히비키
▲ 가나하 히비키 (사진출처: 아이돌마스터 공식 홈페이지)



phat! 가나하 히비키 1/8 스케일 피규어, 가나하 히비키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표현하듯 스포티한 모습과 역동적인 모습이 피규어에 녹아있다. 물론 히비키를 돋보이게 하는 애완용 햄스터 햄조도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 가격은 7,429엔(세금별도)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 phat! 가나하 히비키 1/8 스케일 피규어, 가나하 히비키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표현하듯 스포티한 모습과 역동적인 모습이 피규어에 녹아있다. 물론 히비키를 돋보이게 하는 애완용 햄스터 햄조도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 가격은 7,429엔(세금별도)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코토부키야 큐포쉬 가나하 히비키, 히비키의 활달한 모습보다 귀여움을 더 느끼고 싶다면 큐포쉬 시리즈도 좋은 선택! 히비키와 뗄 수 없는 친구 햄조도 큐포쉬에서 빠짐없이 등장한다. 이쯤 되면 햄조도 따로 피규어를 내줘야하는게 아닌가 할 정도. 가격은 4,2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코토부키야 공식 홈페이지)
▲ 코토부키야 큐포쉬 가나하 히비키, 히비키의 활달한 모습보다 귀여움을 더 느끼고 싶다면 큐포쉬 시리즈도 좋은 선택! 히비키와 뗄 수 없는 친구 햄조도 큐포쉬에서 빠짐없이 등장한다. 이쯤 되면 햄조도 따로 피규어를 내줘야하는게 아닌가 할 정도. 가격은 4,200엔(세금별도) (사진출처: 코토부키야 공식 홈페이지)

마치며

이번 피규어메카에서는 흔히 ‘본가’라고 부르는 ‘아이돌마스터’의 원조격 캐릭터들을 다루었습니다. ‘아이돌마스터’는 ‘본가’로 불리우는 시리즈 이외에도 많은 시리즈가 있는데, 346프로덕션에 소속된 수많은 아이돌 이야기를 그린 ‘아이돌마스터~신데렐라 걸즈’, 본가의 완결로부터 이어지는 뒷이야기를 페러렐월드 환경에서 재구성한 ‘아이돌마스터~밀리언라이브’, 본가의 외전격인 ‘아이돌마스터~디어리 스타즈’, 다른 시리즈와는 달리 남성 아이돌을 프로듀스하는 독보적인 차별성을 가진 ‘아이돌마스터~SideM’, 그리고 실사화 드라마인 ‘아이돌마스터.kr’ 이 있습니다. 시리즈만 나열해도 엄청난 파생상품(?)이 많으니, 취향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위해 응원하고 피규어를 구매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