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검과 마법을 동시에, '뮤 템페스트' 마검사 추가

뮤 템페스ㅡㅌ
▲ '뮤 템페스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8일, 자사의 웹게임 ‘뮤 템페스트’에 신규 캐릭터 ‘마검사’를 추가했다.

마검사는 ‘한손검’은 물론 ‘지팡이’도 착용이 가능해 근접 및 원거리 전투에서 전천후 활약을 펼칠 수 있다. 물리 타격을 줄 수 있는 ‘파워슬래쉬’, 전방 다수의 적에게 마법 공격을 가하는 ‘인페르노’ 등 흑기사와 흑마법사 양쪽의 특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 강력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마검사는 서버에 4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회원들이 만들 수 있다. 캐릭터 생성을 위해서는 상점에서 ‘마검사 카드’를 구매해야 한다. 마검사 카드 구매 시 ‘3급 무기 패키지’와 ‘4급 방어구 세트’도 지급해 수월한 캐릭터 육성을 돕는다.

웹젠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22일 정기점검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달성한 마검사 전투력 순위에 따라 1~10위까지 ‘9급 2옵션 장비’ 등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이외에도 마검사 캐릭터가 일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무기와 방어구 세트를 받을 수 있고, 캐릭터 생성 화면을 갈무리해 공식 카페 이미지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마검사 전용 스킬상자, 2.5배 경험치 물약 등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뮤 템페스트는 원작 ‘뮤 온라인’의 세계관과 방대한 콘텐츠를 웹 버전에 최적화된 게임 시스템에 담은 웹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38번째 서버 ‘카레인’을 오픈하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웹젠의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의 마검사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뮤 템페스트 2017. 12. 14
플랫폼
웹게임 |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뮤 템페스트'는 웹젠 대표 MMORPG '뮤 온라인'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웹게임으로, 원작의 세계관과 콘텐츠를 웹게임 플랫폼에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고유한 능력을 지닌 4개의 클래스, 소환술사...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