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쯔꾸루 신화 '유메닛키: 드림다이어리', 2.0으로 확 달라진다

/ 1

▲ '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 Ver 2.0 트레일러 (영상제공: 액티브게이밍미디어)

일본 미디어 그룹 카도카와가 액티브게이밍미디어가 개발한 어드벤처게임 ‘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 대규모 업데이트 Ver2.0을 알렸다. 이에 콘텐츠 추가에 앞서 ‘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 Ver 2.0’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는 쯔꾸루 게임 신화를 썼다는 평가를 받은 ‘유메닛키’를 현대 기술에 맞춰 3D로 리메이크한 게임이다. 특히 원작자 키키야마가 협력 및 감수를 맡아 공포스러운 생물들이 3D로 구현되어 더욱 몰입감을 더한다.

이번에 공개된 Ver 2.0 트레일러에서는 주인공 마도츠키가 의문의 고양이를 따라 온갖 기괴한 장소를 탐험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어떤 내용이 추가되는지 상세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기존 ‘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 세계를 한층 더 확대시킬 것으로 보인다.

‘유메닛키’는 주인공 마도츠키 꿈 속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쯔꾸루 게임으로, 기괴한 생물체나 공포를 자극하는 분위기, 그리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토리로 호평을 받았다. 그 인기에 힘입어 소설이나 만화책으로도 발매된 바 있다.

‘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는 현재 스팀에서 20,5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공식으로 한국어를 지원한다.

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

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

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
▲ '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 스크린샷 (사진제공: 액티브게이밍미디어)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카도카와게임즈
게임소개
'유메닛키: 드림 다이어리'는 쯔꾸루 RPG 만들기 툴로 제작된 '유메닛키'를 3D 그래픽로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카도카와게임즈가 개발하고 플레이즘이 유통하는 3D 공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마도츠키'가...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