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토끼와 거북이 2차 이벤트를 시작하는 '테일즈런너'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테일즈런너'에서 동화 ‘토끼와 거북이’ 테마의 두 번째 업데이트인 ‘촌장 부기선생과 거북이 캡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목)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촌장 부기선생의 신규 퀘스트가 추가됐다. 유저들은 해당 퀘스트를 완료한 뒤 획득한 메이코인으로 거북이 캡슐기계를 사용할 수 있다. 거북이 캡슐에서는 코스튬 아이템인 ‘신사의 수트’를 비롯해 용의군주 상자, 스페셜 종합 보석상자, 이달의 뽑기 쿠폰, 신사의 박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길드 관련 유저 편의성이 개선됐다. 우선 길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맵을 늘렸고, 길드 점령전 진행 시 길드원 변동을 제한해 밸런스를 조정함으로써 보다 공정성을 가했다. 길드전에 대한 보상 역시 기존 1등 길드에게 지급하던 망토를 5등 길드까지 지급하고, 1등 길드에는 깃발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e스포츠 리그 ‘레인보우리그 시즌5’가 시작됐다. 이번 대회는 오는 7월 18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획득 경험치 500% 증가의 혜택이 주어진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마련했으니 부기촌장의 퀘스트를 적절히 활용해 보시기를 권해 드린다”라며 “새로 시작하는 레인보우리그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리며, 다가올 여름 업데이트에는 고객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테일즈런너에 한걸음이라도 더 가까워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장을 맡고 있습니다jong31@gamemeca.com
- [AI야 소녀를 그려줘] 사이버펑크 2077에서 전투하는 소녀
- [이구동성] 게임업계 불황, 마침내 폭발
- 오락실 사탕뽑기 게임 스위트랜드, 불법입니다
-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출시 9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결정
- [오늘의 스팀] 3명이 만든 국산 그린 헬? 인디 신작 '뉴 던'
-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체험 가능한 국산 인디게임 기대작
- [오늘의 스팀] 몰락인가? 동접 10만 명 깨진 모던 워페어 2
- [순위분석] 최군보다 높다, 나이트 워커 11위로 쾌속 출발
- [매장탐방] 포스포큰의 아쉬움, 데드 스페이스가 달랬다
-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 17일 신촌서 재오픈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