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다시 시작되는 비무, '블소 토너먼트' 시즌1 본선 26일 개막

'블소 토너먼트' 2018 시즌1 공식 로고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블소 토너먼트' 2018 시즌1 공식 로고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의 e스포츠 대회 '블소 토너먼트 2018 코리아 시즌1' 본선을 오는 26일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개막한다고 밝혔다.

6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본선 경기에서는 온·오프라인 예선을 거친 8개 팀이 승부를 겨룬다. 작년 월드 챔피언십 우승팀인 'GC BUSAN Blue'와 준우승팀 'GC BUSAN Red'도 본선에 올랐으며, 양팀 모두 작년과는 다른 팀원들로 구성됐다. 한편, 2017년 시즌2 대회 이후 참가하지 않았던 박진유 선수는 새로운 팀(HAHA HOHO)과 함께 우승에 도전한다.

대회 시청을 원하는 이용자는 '블소 토너먼트' 홈페이지와 트위치 채널, 케이블TV OGN, OGN 글로벌 트위치 채널에서 생방송(토요일 오후 12시, 일요일 오후 1시)으로 시청할 수 있다. 여기에 생방송 중 공개되는 ‘시크릿 코드’를 공식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다.

‘블소 토너먼트 2018 코리아’ 대회는 두 차례(시즌1, 2)에 걸쳐 진행한다. 각 시즌 우승팀은 상금(2,500만원)과 한국 대표 선발전 진출권을 얻으며, 본선 참가팀은 성적에 따라 대회 점수(FP)를 받는다. 가장 높은 대회 점수를 기록한 2개 팀도 한국 대표 선발전에 참가할 수 있다.

'블소 토너먼트 2018'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