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중국 흥행 웹RPG '진제천대성' 공식 홈페이지 오픈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 '진제천대성' (사진제공: 사이펀)
▲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 '진제천대성' (사진제공: 사이펀)

사이펀은 자사 게임 포털 탑게임에서 서비스를 준비 중인 ‘진제천대성’ 의 공식 홈페이지를 4일(월) 오픈했다고 밝혔다.

‘진제천대성’은 2017년 중국 게임포털 360 외 여러 게임포털에서 하반기 최고의 흥행을 기록한 웹RPG로, 국내에도 영화나 소설등으로 잘 알려진 서유기를 배경으로 판타지한 스토리가 진행된다. 깔끔한 그래픽과 화려한 스킬 효과로 콘솔게임 수준의 타격감을 구현하였으며, 다양한 콘텐츠로 스릴과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 게임만의 독특한 컨텐츠인 '화신' 역시 눈길을 끈다. '화신'은 서유기 주요 등장인물(손오공, 삼장법사, 우마왕, 나찰)이 등장하는 콘텐츠로, 분노치에 따라 합체를 통해 전투력이 변화한다. 전투에 있어 다양한 변수를 만들기 때문에 자칫 단순할 수 있는 웹게임 전투를 보다 생동감 넘치게 만든다.

한편, 사이펀은 '진제천대성'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사전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진 제천대성 2018. 06. 28
플랫폼
웹게임 |
장르
MMORPG
제작사
사이펀
게임소개
'진 제천대성'은 사이펀이 개발한 중국 4대 기서 중 하나인 '서유기'를 배경으로 삼은 웹 MMORPG 게임이다. 현재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비공개 테스트와 오픈 테스트를 거쳐 정식 런칭될 예정이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