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패드에 닿기만 해도 마우스 충전, 로지텍 '파워 플레이' 출시

/ 1
파워플레이
▲ 파워플레이 제품 사진 (사진제공: 로지텍 코리아)

로지텍 코리아는 11일, 세계 최초 게이밍 마우스용 무선 충천 시스템인 ‘파워플레이’를 출시했다.

로지텍 파워플레이는 마우스 패드 위에 무선 마우스를 올려만 놓아도 충전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이다. 전자기장 공진 원리를 혁신적으로 적용해 가로 320mm, 세로 275mm의 패드 표면에 에너지장을 형성하고, 이를 통해 컨트롤과 데이터 전송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무선 게이밍 마우스에 전력을 공급한다.

이는 충전을 위해 패드의 특정 영역에 마우스를 거치해야 하는 기존의 무선 충전과는 확연히 다른 방식이다. 사용자는 파워플레이를 사용함으로써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특정 영역에 거치하거나 선을 연결하지 않고 마우스 패드 위에만 올려 놓아도 충전할 수 있다. 따라서 배터리를 교체하거나 주기적으로 충전해야 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파워플레이는 에너지장을 충전 전류로 변환하는 파워코어 모듈이 장착 가능한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903, G703 등과 호환된다. 파워플레이는 충전 패드 위에 마우스 패드를 올리는 형태로 사용 가능하며, 총 2가지 재질(패브릭, 하드)의 마우스 패드가 모두 제공된다.

로지텍 코리아 게이밍 카테고리 매니저 이진회 차장은 “파워플레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더 이상 무선 게이밍 마우스의 배터리 교체 걱정 없이 게임을 즐기는 혁신적인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워플레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워 플레이
▲ 파워 플레이 제품 상세 이미지 (사진제공: 로지텍 코리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