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전쟁을 준비하라!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19일 사전 패치


▲ '격전의 아제로스' 사전 패치 소개영상 (영상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오는 19일, 자사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신규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사전 패치를 적용한다.

'호드'와 '얼라이언스' 두 진영의 전면적인 전쟁이 시작될 '격전의 아제로스'는 오는 8월 14일 전세계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사전 패치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직업과 특성에 큰 변화가 찾아온다. 패치 적용 후 플레이어들은 변경된 마법과 기술을 미리 숙지할 수 있다.

'격전의 아제로스'를 통해 추가되는 전쟁 모드도 사전 패치와 함께 적용된다. 플레이어들은 '오그리마' 혹은 '스톰윈드'에서 전쟁 모드를 활성화 혹은 비활성화 할 수 있으며 전쟁 모드 활성화 시 모든 서버에서 필드 PvP를 즐길 수 있다.

이어서 새로운 소셜 기능 '커뮤니티 기능'은 같은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같은 진영 플레이어를 서버와 상관없이 연결시켜준다. 이 기능을 통해 애완동물 대전, 신화 던전 공략, 등을 다른 서버 유저와도 즐길 수 있게 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격전의 아제로스' 사전 패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여섯 번째 확장팩, ‘군단’에서 다시금 고대의 적 ‘불타는 군단’과 마주하게 된다. 이들을 막기 위해, 양 진영의 용사들은 악마들이 쏟아져 나오는 부서진 섬으로 향해 세계의 일전을 건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