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플레이위드, '엘로아' 글로벌 버전 26일 스팀 앞서해보기 출시

/ 1

▲ '워로드 어웨이크닝'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워로드 어웨이크닝'을 26일 스팀 앞서해보기를 통해 출시한다.

'워로드 어웨이크닝'은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한 PC MMORPG로 '엘로아' 프로그램, 그래픽 소스 등을 이용했다. 기존 '엘로아'를 글로벌에 맞춰 재개발했다고 보면 된다.

게임은 오는 26일 출시 전 테스트 단계 앞서해보기 버전으로 스팀에 공개된다. 이에 앞서 플레이위드는 지난 9일부터 앰배서더 프로그램(Ambassador Program)을 통해 북남미, 유럽 지역 유튜버, 트위처, 블로거 등이 미리 게임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한편 '워로드 어웨이크닝'은 플레이위드 파트너사, 플레이위드 인터랙티브, 플레이위드 라틴, 플레이위드게임즈 등의 글로벌 진출 첫 프로젝트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이사는 "워로드 어웨이크닝은은 북남미, 유럽 지역에서 앰베서더 프로그램을 통해 최종 담금질을 진행 중이며, 마지막으로 얼리 엑세스 출시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히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게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워로드 어웨이크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스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엘로아 2015. 01. 20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픽소프트
게임소개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삼은 MMORPG '엘로아'는 화사한 색감과 10개 내외의 키만 사용하는 간편한 조작, 화려한 액션, 빠른 성장의 재미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게임이다. 3개 종족과 4개 직업이 존재하며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