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디바·윈스턴·라인하르트, ‘오버워치’ 하계 스포츠 스킨 3종

/ 1

▲ 2018 하계 스포츠 대회를 앞서 세 영웅의 스킨이 공개됐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블리자드가 오는 10일 시작되는 ‘2018 하계 스포츠 대회’에 앞서 게임 내 추가되는 신규 스킨을 공개하고 있다. 먼저 베일을 벗은 것은 ‘디바’, ‘라인하르트’, ‘윈스턴’이다. 각 스킨은 ‘오버워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영상으로 공개됐다.

우선 ‘디바’는 보트를 타고 물살을 가르며 질주하는 ‘웨이브 레이스’를 소재로 한 스킨, ‘웨이브 레이서 디바’가 추가된다. 웨이브 레이스 보트처럼 생긴 ‘메카’와 수영복에 구명조끼를 껴입고 있는 ‘디바’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 수영복 모습이 매력적인 '웨이브레이서 디바' (영상제공: 블리자드)

이어서 ‘라인하르트’는 ‘미식축구’ 다. ‘그리드아이언하르트’는 본래 입고 있던 크루세이더 갑주를 벗어버리고 미식축구선수 복장을 입었다. 마치 미식축구 선수처럼 적진으로 달려가 적을 붙잡을 ‘라인하르트’의 모습이 그려진다.


▲ 적진으로 돌격! '그리드아이언하르트' (영상제공: 블리자드)

마지막으로 ‘윈스턴’은 ‘야구’다. 이번에 공개된 ‘포수 윈스턴’은 야구 포지션 중 포수를 모델로 했으며, 야구복에 포수용 보호대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이 늠름하다. 또 등 뒤 로켓에 야구공이 들어있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 서있기만 해도 스트라이크존 커버 가능? '포수 윈스턴' (영상제공: 블리자드)

‘오버워치’ 여름 이벤트 ‘하계 스포츠 대회 2018’은 오는 10일부터 시작되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영웅 스킨도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트위터(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016. 05. 24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6 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가벼움'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격과 수비, ... 자세히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