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9강 무기 지급한다, 'R2' 22일부터 특화서버 레아 오픈

R2
▲ 'R2'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12일, 자사의 온라인게임 ‘R2’ 이벤트 페이지에서 새로운 특화 서버 ‘레아’의 운영 일정을 공개하고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

웹젠은 오는 22일 오후 8시부터 ‘+9강화 무기’와 ‘+7강화 방어구’를 기본 지급하고 더욱 빠른 캐릭터 육성을 지원하는 등의 차별화된 특징을 내세운 ‘레아’ 서버 운영을 시작한다. 자세한 혜택과 운영 예정 사항은 이날 함께 공지된다.

‘레아’ 서버는 ARS 전화 인증 시스템을 적용해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들의 접속을 차단하는 오리지널 특화 서버다. 이용시간을 최대 60시간으로 제한하고 회원간 과도한 경쟁의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적이다.

특히 웹젠은 레아 서버의 운영을 기념해 전체 특화 서버(레아, 넵튠, 아벨루스) 혜택을 마련했다. 성, 스팟 점령 길드원들에게 서버 이용 기본시간을 추가로 3시간 제공하는 등 서버 운영 후 적용 시점 및 자세한 혜택 내용을 공지할 예정이다.

또, 11월 18일까지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하고 동시에 회원들이 자신의 고유 URL을 발급받아 주변 사람들에게 공유해 캐릭터명 사전등록을 요청하는 ‘추천왕에 등극하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URL을 공유한 회원 중 캐릭터명 사전등록 참여수가 가장 많은 회원에게 최대 ‘100만 이벤트 캐시’를 지급한다.

웹젠 'R2'의 신규 특화 서버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R2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R2'는 가상지역 '콜포드' 섬을 놓고 여러 세력이 패권을 다투는 이야기를 그린 3D MMORPG다. 'R2'는 성을 중심으로 존재하는 작은 지역 '스팟'과 스팟 점령에 따른 특수 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