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액토즈 스타즈 레드, 펍지 코리아 리그 첫 우승 달성


▲ 액토즈 스타즈 레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지난 1일 한양대학교 올림픽체육관에서 열린 '펍지 코리아 리그 2018 #2'에서 자사 게임단 '액토즈 스타즈 레드'가 우승했다고 밝혔다.

액토즈 스타즈 레드는 결승 3, 4라운드에서 연달아 1위를 차지하며 최종 포인트 46점으로 우승을 확정지었다. 통합 시즌 개편 후 처음 열린 PKL 2018 #2 우승을 통해 액토즈 스타즈 레드는 국내 최정상 '배틀그라운드' 팀으로 발돋움했다.

액토즈 스타즈 김로한 사무국장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집중력을 발휘해 좋은 성과를 거둔 액토즈 스타즈 레드 선수들이 자랑스럽다"면서 "앞으로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액토즈 스타즈는 오는 5일 저녁 7시 액토즈 아레나에서 공식 팬미팅을 가진다. 액토즈 스타즈 걸그룹 게임단 '아쿠아'가 진행을 맡으며, 아프리카TV(바로가기)에서 생중계한다.

한편, 액토즈 스타즈 레드는 이번 PKL 2018 #2 우승으로 내년 1월 마카오에서 열리는 '펍지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마카오 2019 (PAI 2019)'에 진출하게 됐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