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유니폼 색상 반영, 오버워치 리그 신규 8팀 영웅 스킨 출시


▲ '오버워치 리그' 영웅 스킨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9일, '오버워치 리그' 2019 시즌에 새로 합류하는 팀의 영웅 스킨을 출시했다.

'오버워치 리그' 영웅 스킨은 경기에 출전하는 선수들이 영웅에 입히는 유니폼과 같다. 여기에 각 팀을 종아하는 팬들도 스킨을 구매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스킨은 2019 시즌을 앞두고 새로 합류한 8팀을 테마로 하고 있다. 청두 헌터스, 토론토 디파이언트, 파리 이터널, 항저우 스파크, 광저우 차지, 벤쿠버 타이탄스, 애틀랜타 레인까지 각 팀 스킨을 9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스킨은 1종 당 '리그 토큰' 100개로 구매할 수 있으며, 홈과 어웨이 스킨을 모두 얻을 수 있다.














▲ '오버워치 리그' 영웅 스킨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한편, '오버워치 리그' 2019 시즌는 오는 2월 15일 개막한다. 총 20팀이 출전하며 우승 상금 총액은 500만 달러(한화로 약 56억 원)이다. 개막전에는 지난해 그랜드파이널에서 맞붙은 런던 스핏파이어와 필라델피아 퓨전이 출전한다.

'오버워치 리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016. 05. 24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6 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가벼움'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격과 수비,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