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배틀로얄과 비무, '블소 문파대전' 본선 19일 개막

19일 개막하는 '블소 2019 문파대전'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19일 개막하는 '블소 2019 문파대전'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오는 19일부터 이틀 간,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9 문파대전' 본선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문파대전’은 '블소' 이용자 커뮤니티인 문파 간 실력을 겨루는 e스포츠 대회다. PvP 종목인 ‘2019 비무 라이징 스타’와 여러 이용자가 전투를 펼쳐 최후의 생존자가 승리하는 종목인 배틀로얄 모드 '사슬군도' 경기가 치뤄진다. 본선 장소는 아이뎁스 PC방(서울시 구로구)며, 총 상금은 4,000만원 규모다.

이번 경기는 참가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PC방 랜 파티 형식으로 진행된다. 본선에 진출한 선수는 자신이 속한 문파의 응원단을 대회 현장으로 초대할 수 있으며, 응원단 역시 오프라인 이벤트 ‘PC방 문파 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

본선 경기는 NCTV, 블소 토너먼트 홈페이지, 블소 토너먼트 트위치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생방송 중 공개되는 ‘시크릿코드’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양한 선물(멸마 세트, 혼세 세트 등)을 증정하며, 승리팀을 맞추는 ‘승부 예측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