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65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인트라게임즈는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2월 9일(토)부터 2월 10일(일)까지 분당 서현역에 위치한 AK플라자 1층 광장에서 PS4/닌텐도 스위치용 리듬액션 게임 '저스트 댄스 2019' 체험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회에서는 '저스트 댄스 2019' 모든 곡을 제한 없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저연령 아이들을 위한 ‘키즈 모드’와 칼로리 소모를 확인할 수 있는 ‘Sweat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체험해볼 수 있다. 행사 당일 체험객 전원에게는 특별한 기념품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PS4 Pro와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그 밖에도 깜짝 퀴즈 대결, 커플 대전, 메가스타 대전 등 현장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무대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닌텐도 스위치, AK 상품권 등 7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저스트 댄스 2019'의 캐릭터 코스튬을 입고 진행되는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 공연도 준비되어 있어 설 연휴 마지막 주말에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하는 주말 나들이 장소로 주목해볼 만하다.
이번 체험회는 2월 9일(토)~10일(일) 주말 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 블리자드에 칼바람 부나, 직원 수백 명 정리해고 예고
- ˝성인들에게 게임으로 흥분을˝ DMM게임즈 한국법인 설립했다
- 지포스 RTX 대항마 나왔다, AMD '라데온 7' 출시
- PSN 사업 강화, 소니 게임 자회사 신임 대표 선임
- 다섯 소녀의 생존기, 니폰이치 신작 '인류의 여러분에게' 공개
- 선수들이 게임을 던졌다, '오버워치 리그' 시범경기 논란
- 엔씨소프트 ˝넥슨 인수, 검토하고 있지 않다˝
- 기업 경영 게임, 피터 몰리뉴 신작 '레거시' 정체 밝혀졌다
- 멤버들과 교감 강화위해, BTS월드 2분기로 출시 연기
- 지금까지 이런 캐릭터 게임은 없었다, '점프 포스'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