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30일 조지명식, 아프리카 '배틀그라운드' 리그 막 올린다

▲ 2019 핫식스 펍지 코리아 리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30일, 저녁 7시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배틀그라운드' 리그 '2019 핫식스 펍지 코리아 리그(이하 PKL) Phase 1' 조지명식을 진행한다.

조지명식에는 지난 PKL 2018 #2 포인트 상위 3개 팀, 아프리카 프릭스 페이탈, OGN 엔투스 포스, OP 게이밍 레인저스가 시드권을 받아 24개 팀, 3개 조를 편성하게 된다. 

상위 3개 팀이 PKL 포인트 순위에 따라 순차적으로 조 지명을 하고, 지명 받은 팀은 이후 자신의 차례에 다음 팀을 지명한다. 지명식에는 각 팀 대표 선수 1인이 참석한다. 진행은 PKL 2018 때부터 호흡을 맞춰 왔던 박상현 캐스터, 김동준 해설위원, 김지수 해설위원이 맡는다.

2019 PKL 본선은 2월 11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은 저녁 7시, 토요일은 오후 2시부터 6주 간 아프리카TV 잠실 오픈스튜디오 'KT 10G GiGA Arena'에서 진행된다.

조지명식은 아프리카TV 공식 방송국(바로가기)에서 시청할 수 있다. PK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UBG e스포츠 공식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