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련기사]
EA 신작 ‘앤썸’이 22일, PS4와 Xbox One로 국내 정식 출시됐다.
‘앤썸’은 바이오웨어에서 개발한 SF 액션 어드벤처다. 게임은 태초에 신들이 세계 창조를 위해 사용한 힘의 원천 ‘앤썸’, 그리고 ‘앤썸’을 악용하려는 세력과 그에 맞서 싸우는 자들의 투쟁을 그린다. 플레이어는 특정 단체에 소속되지 않은 채 인류를 구하기 위해 활동하는 용병 ‘프리랜서’가 되어 여러가지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게임 핵심 콘텐츠는 착용자에게 초인적인 능력을 부여하는 방어구 ‘자벨린 엑소슈트’에 있다. 흡사 '아이언맨'을 연상시키는 이 슈트는 종류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이 달라지며,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성향에 따라 원하는 슈트 제작, 강화하면서 광활한 ‘앤썸’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다.
22일 국내 정식 출시된 ‘앤썸’ PS4, Xbox One 버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 안민균 기자입니다. VR 및 하드웨어 관련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열린 자세로 소통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ahnmg@gamemeca.com
- “망 사용료 때문” 트위치 한국서 전면 철수한다
- 페이커는 8,000명 이상, 롤 중복 ID 가장 많은 선수 TOP 10
-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팀 평가 ‘압긍’인 숨은 보석 7선
- 신규 기능 힌트인가? GTA 6 트레일러 속 범상치 않은 장면들
- 스파X스파패, 요르와 춘리가 한 판 붙는다
- 거친 야생을 활강한다, 몬스터 헌터 와일드 최초 공개
- 2025년 출시, GTA 6 영상 깜짝 공개
- [순위분석] 개발 중단 1년, 히오스에 부활 조짐이?
- 트위치 대안 될까? 네이버 ‘치지직’ 19일부터 베타 서비스
- 던파 세계관 기반, 싱글 액션 RPG ‘퍼스트 버서커: 카잔’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