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국가 건설 '트로피코 6' 한국어판 3월 29일 PC로 출시

'트로피코 6' 한국어판 메인화면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 '트로피코 6' 한국어판 메인화면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림빅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칼립소 미디어가 퍼블리싱하는 국가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트로피코 6' PC 한국어판을 오는 3월 29일 정식 출시하며, PS4 한국어판은 오는 여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트로피코 6'는 국가 건설 및 경영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트로피코 시리즈 최신작이다. 유저는 정치적 혼란과 사회적 불안이 가득한 섬나라 트로피코의 지도자 엘 프레지덴테가 돼 평화를 사랑하는 정치인 또는 사람들을 두려움에 떨게 하는 독재자로서 자신만의 바나나 공화국을 만들어야 한다.

'트로피코 6'는 시리즈 최초로 거대한 군도를 운영할 수 있다. 유저 마음대로 궁전을 단장하고 세계 불가사의를 훔쳐 장식할 수 있다. 새로워진 교통 인프라가 적용됐으며, 개선된 연구 시스템은 세계 최고의 독재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정치적 측면에 초점을 맞췄다. 최대 4명이 참가 가능한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지원한다.

'트로피코 6' PC, PS4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계의 불가사의를 훔쳐 궁전을 장식할 수 있다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 세계의 불가사의를 훔쳐 궁전을 장식할 수 있다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트로피코 6 2019년 3월 29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칼립소미디어
게임소개
‘트로피코 6’는 섬나라 트로피코의 지도자 엘 프레지덴테가 되어 독재자로서 스스로의 가치를 증명하고 자신만의 바나나 공화국을 만드는 게임이다. 다리를 건설해 섬들을 연결하고, 대중교통과 기간시설을 활용하여 군도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