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트위치에서 독점 중계, '철권 월드투어 2019' 4월 오픈

'철권 월드투어' 초기 일정 (사진출처: 공식 사이트)
▲ '철권 월드투어' 초기 일정 (사진출처: 공식 사이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아시아와 소셜 비디오 플랫폼 트위치가 ‘철권 월드 투어 2019’를 4월 중 개최한다.

‘철권 월드 투어’는 소셜 비디오 플랫폼 트위치와 '철권' 시리즈 개발 및 유통사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파트너십을 맺고 진행하는 국제 대회다. 4월 20일 프랑스 리옹에서 열리는 MIXUP을 시작으로 조지아, 뉴저지, 텍사스, 일리노이, 플로리다, 워싱턴, 캘리포니아, 토론토 등 북미 지역을 순회한다.

이밖에 일본, 말레이시아, 한국, 호주, 두바이, 영국, 독일, 폴란드, 이탈리아, 아르헨티나, 페루, 남아프리카 등에서도 국제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전세계 '철권' 최강자를 가리는 파이널 경기는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다.

트위치는 ‘철권 월드 투어 2019’의 독점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을 비롯해 ‘철권7’의 리그 운영, 주요 이벤트, 콘텐츠의 글로벌 관리 파트너 역할을 한다. 상금 규모는 18만 5,500달러 이상이며, 결승전 상금도 10만 달러에 달한다.

'철권 월드 투어 2019' 전체 일정을 포함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철권 7 2017. 06. 01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철권 7'은 3D 대전 격투 액션 '철권' 시리즈 7번째 넘버링 타이틀이다. '철권 6' 이후 이야기를 다룬 '철권 7'은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개발되어 더욱 사실적이고 화려한 그래픽을 선보인다. '철권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