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카카오게임즈, ‘프리코네R’ 구글 매출 순위 4위 달성

/ 4
▲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가 양대마켓 매출 상위권을 달리고 있다 (사진출처: 각 공식 웹사이트)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모바일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가 출시 2주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 모바일 양대 마켓 매출 4위와 2위를 달성했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는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를 개발한 것으로 유명한 사이게임즈가 만든 모바일게임으로, 국내 서비스는 카카오게임즈가 맡았다. 일본 유명 성우 및 일러스트레이터를 총동원해 마치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게임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 28일부터 국내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는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4위(4월 10일 기준), 애플 앱 스토어 최고 매출 2위(4월 8일 기준)를 달성하는 등 양대 마켓 상위권을 기록 중이다. 이는 지난 8일 업데이트로 추가된 새로운 3성 캐릭터 ‘쥰’의 영향으로 추측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새로운 스테이지 및 캐릭터, 협동전, 클랜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최근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 캐릭터 '쥰'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육성시뮬
제작사
사이게임즈
게임소개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는 무사 수행 중인 먹보 검사 ‘페코린느’, 주인공을 보필하는 과묵한 엘프 ‘콧코로’, 베일에 싸인 마법사 ‘캬루’ 등 50명 이상의 미소녀 캐릭터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자세히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