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넥슨 트라하, 출시 첫 주말 구글 매출 4위 올랐다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4위를 기록 중인 '트라하' (사진: 게임메카 촬영)
▲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4위를 기록 중인 '트라하' (사진출처: 구글 플레이 공식 사이트)

[관련기사]

넥슨 기대작 '트라하'가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기준 4위까지 오르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지난 18일 출시된 '트라하'는 첫 주말에 순위를 급상승시켜 22일 현재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4위까지 올랐으며, 무료 앱 인기순위에서도 1위를 기록 중이다. 이와 함께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게임 부문 최고 매출 3위를 기록하고 있다.

'트라하'는 넥슨이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밀어붙이고 있는 모바일 MMORPG 대작으로, 출시 전 420만 명 이상 사전예약자를 모집하고 사전 캐릭터 생성 서버 50개가 모두 마감되는 등 시장 기대감을 입증했다.

'트라하'는 여의도 면적 16배에 달하는 광활한 필드를 바탕으로, 무기에 따라 직업을 교체할 수 있는 '인피니티 클래스', 진영 간 대규모 RvR, 미니게임을 접목한 전문기술 등 다양한 요소를 잘 조합한 모바일 MMORPG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트라하 2019년 4월 18일
플랫폼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트라하'는 하이엔드 그래픽을 표방하는 모바일 MMORPG 게임이다. 모바일 기기에서는 표현하기 힘든 사실적인 질감 표현과 역동적인 액션 등 고품질 그래픽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게임은 RvR 기반으로 유저 간 세...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