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배그 PKL 선수 스탯 종합 1위, '피오' 차승훈 Gen.G로

▲ Gen.G e스포츠 '피오' 차승훈 (사진제공: Gen.G e스포츠)

Gen.G e스포츠는 29일 '피오(Pio)' 차승훈을 자사 '배틀그라운드' 팀 Gen.G PUBG 팀에 영입했다.

이번에 합류한 차승훈은 GC 부산 자이언트, OP 게이밍에서 활동한 펼선수로 지난 두 시즌 동안 PKL 시즌 킬, 어시스트, 데미지 딜링 등 선수 스탯 부문에서 종합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Gen.G는 차승훈을 영입해 다가오는 PUBG 코리아 리그 페이즈 2 대비해 팀 전력을 보강할 예정이다.

차승훈은 "두 시즌 동안 선수 스탯 1위를 했음에도 해외 대회를 나가지 못해 아쉬움이 많았다. Gen.G에서 좋은 선수들과 함께하게 되었으니 이번에야말로 해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Gen.G 이지훈 단장은 "지난 시즌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줬고 우리 팀의 부족했던 점을 완벽히 보완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춘 차승훈 선수를 영입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완벽한 밸런스를 갖춘 모습으로 페이즈2에서는 높은 곳에서 팬들에게 인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