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종목은 에이펙스 레전드, 임요환이 '킬미더머니'에 뜬다

▲ 킬미더머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OGN)

OGN은 5월 7일 방영되는 '킬미더머니' 3화에 임요환이 등장한다고 밝혔다. 임요환은 방송에서 '에이펙스 레전드'를 즐긴다.

'킬미더머니'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시청자와 출연자가 공방에서 함께 챔피언을 획득하면 상금을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부터 '에이펙스 레전드'로 진행되며 프로 게임단 T1의 주안코리아, 게임 스트리머 오킹 등 FPS에 특화된 출연자들이 1, 2회에 출연한 바 있다.

5월 7일 '킬미더머니'에 출연하는 임요환은 현역 시절 우승 16회, 준우승 8회 등을 기록한 e스포츠계의 레전드다. 현역 시절 마린으로 럴커를 때려 잡는 신기에 가까운 컨트롤로 '마린 그 자체'라는 평을 들은 바 있다.

임요환은 "정말 오랜만에 OGN에 출연하게 돼 설렌다. 제가 FPS를 잘하지는 못하지만 시청자 분들과 대결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이펙스 레전드’로 진행되는 '킬미더머니'에 참여하고 싶다면 사전 신청을 통해 출연자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반대로 출연자 스쿼드를 공략하는 것도 가능하다. 출연자 스쿼드는 킬을 기록할 경우 매번 1만 원, 챔피언 획득 시에는 최대 20만 원을 받는다.

반대로 출연자 스쿼드를 전멸시키는 시청자에게는 50만 원이 주어지며, 출연자 스쿼드가 경기를 진행하는 방에 입장한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매 라운드 10명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1,000코인을 지급한다. 

또한, 유튜브에서 진행되는 '킬미더머니' 온라인 생방송 중 채팅을 남긴 시청자를 대상으로 중계진과 제작진이 후드티, 장패드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임요환과 함께하는 '킬미더머니' 3화는 5월 7일 밤 9시에 유튜브와 트위치를 통해 생방송되며, TV 채널에는 5월 10일 밤 10시에 녹화 방송된다.

'킬미더머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바로가기)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리스폰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에이펙스 레전드’는 리스폰엔터테인먼트가 ‘타이탄폴’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한 배틀로얄 게임으로 지난 5일 기습 출시됐다. ‘타이탄폴’ 상징이라 할 수 있는 ‘타이탄’이 등장하지는 않지만 각기 다른 역할과 스킬,...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