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심연에 잠든 힘을 깨워라, 뮤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뮤 온라인'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 웹젠)
▲ '뮤 온라인'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21일, ‘뮤 온라인' 시즌 14-2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신규 사냥터 ‘심연의 아틀란스’ 등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 내용을 공지했다.

‘심연의 아틀란스’는 1,010레벨 이상 캐릭터가 즐길 수 있는 새 사냥터로, 총 3개 층으로 구성돼 있다. 신규 사냥터에서는 속성 몬스터 및 새로운 정예 몬스터가 등장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새 2차 마스터리 액세서리도 추가된다. 기존 ‘분노의 귀걸이’를 강화하면 캐릭터에 더욱 강력한 능력치를 더해주는 ‘선조의 귀걸이’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몬스터 영혼변환기’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루드 상점에서 ‘변환기’ 아이템을 구입한 후 몬스터를 처치하면 ‘몬스터의 영혼’을 채울 수 있고, 이를 보상으로 변환해 사냥만으로도 많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룬 마법사’ 4차 마스터리 무기와 5차 방어구가 추가, 캐릭터 레벨 1,150레벨로 확장 등이 이뤄진다. 1,100레벨 달성시 특별한 뮨 ‘대마법사 에트라무’를 받을 수 있다.

14-2 시즌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보상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상승의 부적(7일)’과 ‘공속 스크롤(7일)’ 등 아이템을 선물로 받는다. 이와 별도로 신규 특화 서버 ‘엘도라도R' 전용 보상도 지급된다. '엘도라도R' 서버 이용자가 사전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크롤 5종(7일)’, ‘상승의 인장(7일)’, ‘귀속 빛의 축복(상급) 5개'를 수령할 수 있다.

'뮤 온라인’ 시즌 14-2 업데이트 및 사전 이벤트와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뮤 온라인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풀 3D MMORPG '뮤 온라인'은 미지의 대륙 '뮤'를 무대로 펼쳐지는 영웅들의 서사시를 그린 게임이다. '뮤 온라인'은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10만 가지가 넘는 무기 및 방어구 조합, 빠른 전투 템포...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