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프로게이머를 위한 모든 것이 모인 한화생명 '캠프원'

▲ e스포츠 트레이닝 센터 '캠프원' (사진제공: 한화생명e스포츠)

한화생명e스포츠는 5월 30일 e스포츠 트레이닝 센터 'Camp One(이하 캠프원)'을 연다.

'캠프원'은 팀워크와 훈련을 뜻하는 'Camp'. 최초와 최고를 의미하는 'One'의 합성어로, 'Make the First: 최초, 최고를 만든다'란 뜻을 담았다.

e스포츠를 즐기는 모두에게 한화생명과 'Lifeplus'의 가치를 담아 '더 나은 삶'이라는 가치를 전달하고, 보다 건강한 e스포츠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기반 시설로 기획됐다.

캠프원에서는 프로 e스포츠 선수로서의 동기 부여와 경기력 향상을 목표로 한 신체적, 정신적 훈련, 프로게이머로서의 소양을 함양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이 진행된다.

▲다양한 훈련 방식을 소화할 수 있는 연습실 ▲신흥 유망주 발굴을 위한 육성군 훈련실 ▲프로 선수로서 소양을 가다듬을 수 있는 라이브러리 ▲개인별 맞춤식단이 제공되는 카페테리아 ▲전문 헬스 트레이너가 체력 관리를 돕는 피트니스 시설 ▲선수와 팬들의 소통의 장이 될 스트리밍 전용 룸 ▲ 정신적, 육체적 휴식이 이루어질 웰니스 에어리어 등이 총 4개층의 건물 내부에 꾸며졌다.

▲ 프로게이머를 위한 시설이 모인 '캠프원' 현판 (사진제공: 한화생명e스포츠)


▲ 연습실과 락커룸 등이 자리하고 있다 (사진제공: 한화생명e스포츠)

이 외에도 ▲미디어와의 인터뷰 및 촬영이 가능한 프레스룸 ▲팀 행사와 교육 프로그램 등을 진행할 다목적 캠프 홀 등을 갖췄다.

▲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다목적홀 '캠프 홀' (사진제공: 한화생명e스포츠)

▲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단이 캠프 홀에 모였다 (사진제공: 한화생명e스포츠)

한화생명e스포츠 박찬혁 부단장은 "캠프원은 창단 초창기부터 구상한 e스포츠 전문 트레이닝 센터로, 이곳에서 선수들이 경기력을 높이고 프로 스포츠 선수로서의 자긍심과 전문성을 기를 수 있도록 지도할 예정"이라며 "이러한 활동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국내 e스포츠 산업을 정통 스포츠와 같이 주류화 시킬 수 있도록 문화를 선도하는 한화생명e스포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