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왕좌의 게임' 모바일게임 발표, 국내 출시도 확정

연내 출시 예정인 '왕좌의 게임 비욘드 더 월' (사진제공: 가이아모바일코리아)
▲ 연내 출시 예정인 '왕좌의 게임 비욘드 더 월' (사진제공: 가이아모바일코리아)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판타지 배경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이 모바일게임으로 연내 출시 예정이다.

'왕좌의 게임 비욘드 더 월(Beyond the Wall)'이라 이름 붙여진 이 게임은 '데드 바이 데드라이트'로 유명한 캐나다 비헤비어 인터렉티브와 중국 가이아, '왕좌의 게임' 방송국인 HBO가 함께 제작하는 게임으로, 장르는 수집형 전략 RPG다.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는 나이트 워치 성의 커맨더가 되어, 칠왕국 내외 개성있는 캐릭터들을 모집하며 웨스테로스를 수호하게 된다. TV 드라마보다 몇십 년 전 세계가 배경이며, 로드 커맨더인 브린덴 리버스(블러드 레이븐, 세눈박이 까마귀)가 장벽 너머를 정찰하다가 사라진 후 이야기를 다룬다.

게임에서는 위어우드 나무의 신비한 힘을 사용하는 역사적인 순간 및 주요 장면을 체험할 수 있으며, 다른 버전의 존 스노우,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제이미 라니스터, 멜리산드레, 토르문드 자이언트베인을 수집하고해당 캐릭터들을 사용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해당 게임은 올해 안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도 가능하다. 국내 출시는 가이아 국내 지사인 가이아모바일코리아가 맡으며, 한국어화 역시 진행 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