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는 27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8.2 패치 ‘아즈샤라의 현신'을 적용했다. '아즈샤라의 현신'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고 퀘스트를 수행하며 새로운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들을 더욱 강력하게 해주는 아제로스의 심장, 비행 잠금 해제 및 탈것 장비, 새로운 노움과 타우렌 유산 방어구 퀘스트 등이 추가된다.
▲ '아즈샤라의 현신'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0
블리자드는 27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8.2 패치 ‘아즈샤라의 현신'을 적용했다.
'아즈샤라의 현신'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고 퀘스트를 수행하며 새로운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들을 더욱 강력하게 해주는 아제로스의 심장, 비행 잠금 해제 및 탈것 장비, 새로운 노움과 타우렌 유산 방어구 퀘스트 등이 추가된다.
우선 '아제로스의 심장'은 새로운 아이템 ‘정수(Essence)’를 통해 강화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지역 나즈자타와 메카곤 섬이 열린다. 나즈자타는 고대 나이트 엘프 문명의 발상지이며, 메카곤 섬은 기계노움의 터전이다. 새로운 두 지역에서 신규 동맹들과 모험을 펼치고 아제로스를 위협하는 적들과 맞설 준비를 해야 한다.
아울러 메카곤 섬에서는 왕 메카곤과 그를 따르는 기계노움을 상대하는 대규모 던전 ‘작전명: 메카곤'이 있으며, '나즈자타'에는 아즈샤라 여왕과 승부를 벌이는 ‘영원한 궁전'이 자리하고 있다.
이와 함께 타우렌과 노움 두 종족의 유산 방어구 퀘스트가 추가됐다. 노움과 타우렌 캐릭터로 최고 레벨에 도달한 플레이어는 썬더 블러프 및 놈리건과 확고한 동맹을 맺었다면 종족의 역사를 돌아보는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고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면 유산 방어구 형상변환 세트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 외에도 신규 애완동물 대전 던전 '스트라솔름', 격전의 아제로스 길잡이 2부와 비행 잠금 해제, 탈것 장비, 새로운 군도와 영웅 격전지 등이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