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크래프톤 '테라', 아시아 지역 5개 국에 PS4 버전 정식 출시

▲ '테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크래프톤)

크래프톤이 ‘테라’ PS4 버전을 2일부터 한국, 홍콩,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지역에 서비스한다.

정식 출시를 맞아 파운더스팩과 엘리트등급을 판매한다. 파운더스팩과 엘리트등급은 골드, 실버, 브론즈로 구성되며 구성 별로 혜택이 다르다. 파운더스팩을 구매한 게임 플레이어는 테라코인, 엘리트등급, 펫 등의 게임 아이템과 보너스 버프를 일정 기간 동안 지급받을 수 있다. 엘리트등급을 구매한 게임 플레이어는 30일간 보너스 버프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7월 2일부터 8월 2일까지 엘리트등급(20%)과 테라코인(10%)의 할인이 진행된다.

‘테라’는 게임 플레이어가 직접 대상을 조준해 공격하는 논타겟팅 게임이다. 이번 콘솔 버전은 논타겟팅 조작 시스템과 인터페이스를 콘솔 기기에 최적화했다. 7월 2일 출시일을 기준으로 20종 이상의 필드 지역을 탐험할 수 있고 30개 이상의 던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테라’는 국내 MMORPG 중 최초로 콘솔로 이식되어 북미, 유럽, 일본 시장에 출시되었다.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는 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일본 지역에서는 6주간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의 무료게임 다운로드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라 . 01. 01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